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LG그램 15ZD960 윈도우설치 신봉동컴퓨터수리

by 피씨랜드 2016. 6. 14.

 

LG그램 15ZD960 윈도우설치 신봉동컴퓨터수리입니다.

 

엘지그램노트북의 경우 가볍기로 유명한 노트북입니다.

 

크기는 15인치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가볍더군요.

 

 

 

 

 

 

 

노트북을 개봉도 하지 않은채로 가져 오셨습니다.

 

박스위에 엘지그램 15라는 문구로 봐서 액정의 크기는 15인치인듯 하네요.

 

 

 

 

 

 

 

뒷면을 살펴보니 정말 깨끗합니다.

 

가운데에 있는 제품 정보가 없다면 느낌이 맥북 비슷하네요.

 

 

 

 

 

 

 

제품정보를 보니 LG그램 15ZD960 모델입니다.

 

제조년월일은 2016년 4월로 되어 있네요.

 

박스개봉도 하지 않고 구입 후 바로 가져온 제품입니다.^^

 

 

 

 

 

 

 

노트북을 펼쳐보니 너무 가볍고 얇아서 조심 스럽네요.

 

두께가 굉장히 얇게나와 액정 나갈까 살짝 걱정됩니다.

 

키보드도 케이스 일체형이라서 깔끔합니다.

 

 

 

 

 

 

 

윈도우 설치후 시스템 정보를 봅니다.

 

제품 정보를 보니 i5-6200 스카이레이크 이네요.

 

노트북으로 성능은 상급입니다.

 

 

 

 

 

 

 

장치관리자에서 프로세서를 보니 4개나 있습니다.

 

쿼드코어 제품 LG그램 15ZD960 탐나는 제품이네요^^

 

메모리는 8기가이네요.

 

 

 

 

 

 

 

무선랜 연결을 해봅니다.

 

바탕화면 오른쪽 하단의 안테나 모양을 누르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공유기를 선택합니다.

 

 

 

 

 

 

 

보안키 입력이 나오면 암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무선공유기의 암호를 모르는 경우는 없겠죠?

 

 

 

 

 

 

 

무선랜이 정상적으로 연결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공욯 네트워크를 선택 합니다.

 

LG그램 15ZD960 윈도우설치 신봉동컴퓨터수리 무선랜 확인 후 드리니 좋아라 하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