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레노버G570 그래픽불량 청주노트북수리

by 피씨랜드 2016. 6. 23.

 

레노버R570 그래픽불량 청주노트북수리요청입니다.

 

단순히 바이러스 걸린 것 같다고 포맷을 한다고 하십니다.

 

레노버노트북이네요.

 

 

 

 

 

 

예전엔 IBM으로 아주 유명했었는데 중국으로 넘어갔죠.

 

지금은 레노버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노트북은 뒷면에 모델명, 제조년월일등 정보가 있기 때문에 뒷면을 먼저 살펴 봅니다.

 

 

 

 

 

 

모델명은 G570 이네요.

 

디자인은 전체가 검은색으로 심플 하네요.

 

 

 

 

 

 

키보드 부분을 보니 CPU는 i5급으로 상급노트북입니다.

 

내장그래픽은 AMD계열이 들어 있습니다.

 

 

 

 

 

 

윈도우 설치중 계속해서 파란화면만 나오고 있습니다.

 

부품에 문제가 있는듯 싶어 정밀 점검에 들어갑니다.

 

 

 

 

 

 

파란화면 오류코드를 살펴 봐야겠습니다.

 

오류코드를 보니 그래픽카드 이상인 듯 싶습니다.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윈도우 화면이 정상적으로 나오네요.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를 하면 바로 파란화면과 함께 부팅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내장 그래픽불량으로 수리를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내장 그래픽카드 수리를 하고 설치하니 정상적으로 잘 되네요.

 

윈도우 설치를 완료 하고 시스템 정보를 보니 i5 2세대 쿼드코어입니다.

 

 

 

 

 

 

내장 그래픽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된 모습입니다.

 

CPU도 스래드가 4개로 고성능 노트북입니다.

 

 

 

 

 

 

인터넷일 잘 안되서 오신거라 제일 먼저 인터넷이 잘되는지 확인을 합니다.

 

인터넷은 너무 잘되고 있습니다.

 

 

 

 

 

 

컴퓨터의 성능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7.9점 만점에 프로세서가 만점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픽도 6.9점으로 약한 3D게임은 충분히 돌아갈 수 있는 사양입니다..

 

오늘 레노버G570 그래픽불량 청주노트북수리는 아주 잘 됐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