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청주노트북수리 아수스 S46C 액정교체

by 피씨랜드 2016. 5. 30.

 

청주노트북수리 아수스 S46C 액정교체 요청이 있었습니다.

 

액정이 완전히 깨져서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오셧네요.

 

 

 

 

 

 

 

윈도우8.1제품으로 나온지 불과 2~3년정도 밖에 안됐네요

 

뒷면과 전면을 살펴보니 아주 깨끗한 상태였습니다.

 

두께도 슬림하고 크기도 작은 가벼운 노트북이네요.

 

 

 

 

 

 

 

액정을 교체 하고 비닐도 뜯지 않은 상태의 모습입니다.

 

 

 

 

 

 

 

키보드는 상판일체형으로 아주 깔끔하네요.

 

나온지 얼마 안되는 제품이라서 때도 안탄 제품인데 액정이 깨져 안타깝네요^^

 

 

 

 

 

 

 

코어 i7제품으로 울트라급 제품이네요 ㅎㅎ

 

그래픽카드도 지포스내장형인걸로 봐서 게임용로 사용해도 될거 같아요 ^^

 

 

 

 

 

 

 

아수스제품으로 S46C모델입니다.

 

기본으로 USB3.0도 지원되고 HDMI도 지원되는 제품입니다.

 

오늘 PC랜드컴퓨터에서 청주노트북수리 아수스 S46C 액정교체는 아주 깔끔하게 처리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