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엑스노트A510 키보드교체 용암동컴퓨터수리

by 피씨랜드 2016. 6. 3.

 

엑스노트A510 키보드교체 용암동컴퓨터수리

 

엘지노트북 키보드가 입력이 잘 안되는 증상으로 오셨습니다.

 

용암동에서 분평동까지 직접 오셨네요^^

 

 

 

 

 

 

 

노트북을 부팅해서 키보드를 점검해보니 작동안되는 키가 다수 있네요.

 

키보드도 부분적으로 떨어져 파손된 부분도 4개나 있습니다.

 

 

 

 

 

 

 

키보드를 살펴보니 상판과 일체형이 아니라 교체가 쉬운편인 노트북입니다.

 

지문인식기가 보이는걸로 봐서 노트북은 매우 고급 노트북인것 같습니다.

 

모델명은 엑스노트A510 입니다.

 

 

 

 

 

 

 

노트북키보드 교체를 위해 뒷편이 나사를 제거합니다.

 

나사 한개만 제거 하면 키보드는 뺄 수 있는 구조네요.

 

 

 

 

 

 

 

노트북 모델명과 제조년이 보이네요.

 

2011년 제품입니다.

 

 

 

 

 

 

 

키보드를 빼내고 있는 모습입니다.

 

필름케이블만 제거 하면 완전히 키보드 분해가 됩니다.

 

 

 

 

 

 

 

키보드를 완전히 제거한 모습입니다.

 

노트북 같지 않는 모습입니다 ㅎㅎ^^

 

새로운 키보드로 교체를 시작 합니다.

 

 

 

 

 

 

 

키보드를 교체한 모습입니다.

 

키보드를 교체하고 키마다 점검을 해보니 정상적으로 잘 됩니다.

 

키보드가 안되서 매우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셨다고 합니다.

 

키보드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니 너무 좋아 하시네요 ^^

 

엑스노트A510 키보드교체 용암동컴퓨터수리 원활하게 완료 됐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