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에이서 Aspire E5-575 윈도우 청주노트북수리

by 피씨랜드 2016. 7. 11.

 

에이서 Aspire E5-575 청주노트북수리 윈도우10 설치기입니다.

 

노트북에 리눅스가 설치 되어 있는데 리눅스는 사용이 어렵죠.

 

리눅스는 사용자가 많지 않고 구동되는 응용프로그램이 많지 않아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윈도우10 설치를 요청 하셨습니다.

 

 

 

 

 

 

뒷면에는 항상 제품정보가 있습니다.

 

뒷면에서 제품명과 제조일등 상세한 정보를 먼저 파악 합니다.

 

윈도우10용 드라이버를 설치 하기위해서는 필수 입니다.

 

 

 

 

 

 

메모리와 하드디스크를 탈거하기쉽게 되어 있는 디자인입니다.

 

요즘노트북중 많지 않은 모델형태네요.

 

대부분이 뒷판을 전체 분리해야 하는 타입인데 말입니다 ^^

 

 

 

 

 

 

모니터 디자인은 매우 무난해 보입니다.

 

키보드도 상판일체형이 아니라 좋네요.

 

상판일체형의 경우 키보드 수리비가 매우 많이 나오더군요.^^

 

모니터도 풀HD 고급형입니다.

 

 

 

 

 

 

프로세서는 i3제품이 탑재되어 있네요.

 

보통 프로세서에 따라 노트북의 등급이 결정되더군요.

 

 

 

 

 

 

부팅을 해보니 검정색 화면에 글자만 보입니다.

 

리눅스 부팅화면입니다.

 

일반적인 윈도우화면만 보다 이런 화면은 매우 낯설기만 하죠.

 

 

 

 

 

 

USB3.0은 물론 3.1도 지원되네요.

 

메모리는 4기가 그래픽카드는 프로세서내장형 HD 520이네요.

 

모델명은 Aspire E5-575 입니다.

 

SSD 128G 기본 탑재인 가성비가 매우 좋은 노트북이네요^^

 

 

 

 

 

 

 

윈도우10 설치를 진행하여 시스템정보를 확인해 봅니다.

 

사양을 제대로 살펴보고 시스템 파악을 해봅니다.

 

 

 

 

 

 

에에서 홈페이지에서 모델명을 검색후 드라이버를 다운 받아 놉니다.

 

드라이버 설치와 시스템 정리를 하고 마무리를 합니다.

 

에이서 Aspire E5-575 리눅스노트북 윈도우10 설치 청주노트북수리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