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한성노트북U56 청주윈도우설치

by 피씨랜드 2016. 7. 16.

 

한성노트북U56 청주윈도우설치 요청입니다.

 

한성컴퓨터에서 나오는 노트북인데 가성비가 좋아서인지 인기가 좋은가 봅니다.

 

오늘 들어온 노트북은 크기가 15인치급 이네요.

 

보통 12인치급이 많이 오는데 오늘은 좀 큼직한 크기의 노트북입니다.

 

 

 

 

 

 

 

노트북 펼쳐 놓으니 크기가 커서 사용 하는데 좀 편할 듯 합니다.

 

작으면 휴대성은 좋지만 아무래도 키보드작고 화면도 작아 약간 불편 하다고 하시는 분도 있더군요.

 

 

 

 

 

 

키스킨도 있고 별다른 인쇄물도 없고 노트북상판이 아주 깔끔하네요.

 

터치패드도 있는 듯 없는 듯 합니다.

 

색은 흰색인데 그래서 더 깔끔해 보이는군요.

 

 

 

 

 

 

뒷면을 살펴보니 요즘나온 노트북 답게 매끈하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가운데 열 배출구와 제품 정보 스티커가 있군요.

 

 

 

 

 

 

한성노트북U56 청주윈도우설치를 검색해보고 찾아 오셨습니다.

 

요즘은 많이들 검색하고 찾아 주시네요.

 

한성컴퓨터에서 제조한 제품 정보네요 ㅎㅎ

 

 

 

 

 

 

윈도우 셋팅하고 바로 드라이버를 다운 받기 위해 한성컴퓨터 자료실로 갑니다.

 

드라이버 다운받기가 정말 편하게 되어 있어 좋네요.

 

모델명만 치면 윈도우 종류별로 나와 있어 맞는 윈도우 아래의 링크만 클릭하면 바로 받아져서 드라이버 다운받기 너무 편합니다.

 

 

 

 

 

 

제품정보를 보니 6세데 스카이레이크 i5-6200U를 탑재한 고성능이네요.

 

메모리도 8기가나 되고 SSD도 삼성제품 256G가 탑재 되어 있는 고성능노트북입니다.

 

이런노트북 하나 구입해서 사용 하고 싶습니다 ㅎㅎ

 

한성노트북U56 청주윈도우설치 8.1설치 잘해서 인도해 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