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LG노트북 15Z950 윈도우재설치 개신동컴퓨터수리

by 피씨랜드 2016. 6. 9.

 

LG노트북 15Z950 윈도우재설치 개신동컴퓨터수리입니다.

 

노트북이 굉장히 슬림한것이 그램노트북인듯 합니다.

 

화면은 15인치급인데 노트북이 정말 얇네요.

 

 

 

 

 

 

 

뒷면을 살펴보니 맥북 느낌이 납니다.

 

뒷면답지 않게 굉장히 깔끔하게 처리 되어 있습니다.

 

바람구멍이 없어 발열은 좀 있을거 같네요 ^^

 

 

 

 

 

 

 

모델명 라벨과 제조년이 보입니다.

 

제조년은 2015년 6월이네요.

 

모델명은 15Z950 입니다.

 

 

 

 

 

 

 

키보드 상단을 살펴 보니 i5 CPU가 탑재된 노트북인듯 합니다.

 

키보드 부분도 상판과 일체형으로 아주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충전 아답터도 맥묵용처럼 작고 아담합니다.

 

 

 

 

 

 

 

두께가 장난 아니게 스림합니다. ^^

 

큰 노트북이 슬림 하니 더 좋아 보입니다. ㅎㅎ

 

개신동컴퓨터수리 LG노트북 15Z950 윈도우재설치를 본격적으로 시작 합니다.

 

고성능 노트북에 SSD 256기가 장착이라 윈도우 설치가 굉장히 빠르게 진행되네요.^^

 

 

 

 

 

 

 

윈도우설치가 완료 되고 제일 먼저 시스템 정보에서 사양을 살펴 봤습니다.

 

모든 부분이 고성능 노트북 울트라북이네요.

 

이런 노트북은 하나쯤 가지고 싶네요 ^^

 

 

 

 

 

 

 

인터넷까지 잘되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노트북은 무선인터넷을 주로 하기 때문에 무선인터넷 확인을 꼭 합니다.

 

오늘 개신동컴퓨터수리 LG노트북 15Z950 윈도우재설치는 완벽하게 되었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