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에이서노트북 V3-372 윈도우10설치 금천동컴퓨터수리

by 피씨랜드 2016. 6. 13.

 

에이서노트북 V3-372 윈도우10설치 금천동컴퓨터수리요청입니다.

 

에이서 외국브랜드 회사인데 노트북도 나오네요.

 

디자인은 정말 예쁘고 가벼운 편입니다.

 

 

 

 

 

 

 

개봉도 하지 않은채로 가져 오셨습니다.

 

윈도우10설치를 하고 싶다고 하십니다.

 

 

 

 

 

 

 

박스를 열어 보니 노트북은 부드러운 천으로 되어 있는 얇은 가방에 넣어져 있네요.

 

제품 보증서와, 설명서, 시디도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노트북을 꺼내보니 아주 작고 백색입니다.

 

두께도 아주 앏고 들어 보니 가볍네요.

 

 

 

 

 

 

 

뒷면을 살펴 보니 발열 환기구도 있어 발열 걱정은 조금 덜해도 될듯 합니다.

 

 

 

 

 

 

 

모델명과 제조년월일도 살펴보니 방금 온 제품이라 올해 5월로 되어 있습니다.

 

모델명을 살펴 보고 윈도우10설치가 가능한지 검색해 봅니다.

 

드라이버가 지원이 되어야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키보드도 모니터도 아주 깔끔하고 좋습니다.

 

 

 

 

 

 

 

앞에 FULL HD로고가 있는걸로 봐서 화면이 FULL HD지원되는 모델입니다.

 

보통 고급 제품에 지원이 되거든요.

 

 

 

 

 

 

 

전원을 너허 부팅을 시켜보니 리눅스 부팅이 됩니다.

 

보통 프리도스가 많이 설치 되어 있는데 V3-372 제품은 리눅스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윈도우를 사용 하기때문에 리눅스도 일반적으로 사용하기에는 어렵습니다.

 

 

 

 

 

 

 

키보드 오늘쪽을 살펴 보니 지원되는 하드웨어 목록이 나옵니다.

 

USB3.1도 지원 되는 모델입니다.

 

최신이라서 인지 SSD기본 지원에 최신 하드웨어 지원이 많이 되네요.

 

 

 

 

 

 

 

에이서 케어센터를 설치 하니 각종 드라이버나 소프트웨어 설치가 쉽게 되네요.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를 최신으로 업데이트 해줍니다.

 

 

 

 

 

 

 

제품사양을 살펴 보니 4405U CPU가 탑재 되어 있습니다.

 

메모리는 4기가이네요.

 

 

 

 

 

 

 

각종 드랑이버를 다 설치하고 프로세서를 봤더니 4개이네요.

 

일반적인 용도로 사용하기넹 최적의 노트북인듯 합니다.

 

가성비 아주 좋은 노트북이네요^^

 

에이서노트북 V3-372 윈도우10설치 금천동컴퓨터수리는 아주 잘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