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맥북에어 부트캠프 청주맥북윈도우설치

by 피씨랜드 2016. 7. 7.

 

맥북에어 부트캠프 청주맥북윈도우설치 진행을 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쇼핑이나 인터넷뱅킹을 할때 잘 안되서 윈도우를 같이 사용 합니다.

 

맥OS도 사용하고 윈도우도 사용하는 방법으로 부트캠프를 이용한 윈도우 설치입니다.

 

사용한지 일년 정도 되는 맥북에어에 윈도우 설치를 해보겠습니다.

 

 

 

 

 

 

 

맥북 뒷면에서 정보를 보기위해 살펴 봅니다.

 

1년이 채 안된 제품이네요.

 

뒷면은 언제봐도 깔끔하게 처리 되어 있네요.

 

 

 

 

 

 

 

윈도우 설치를 위해 맥북을 실행 한 모습입니다.

 

부트캠프를 실행 해서 설치 준비를 합니다.

 

일반 윈도우와는 화면이 다르네요.

 

 

 

 

 

 

 

윈도우설치를 하기 위해 윈도우 파일을 준비 합니다.

 

맥북윈도우설치는 기종에 따라 지원되는 윈도우도 다르고 설치 방법도 조금씩 다릅니다.

 

 

 

 

 

 

 

윈도우용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받기위한 준비를 합니다.

 

 

 

 

 

 

 

설치용 USB제작과 드라이버를 다운 받아 준비를 합니다.

 

파일을 복사하고 있는데 시간이 꽤 걸리네요.

 

 

 

 

 

 

 

파티션 설정을 하고 있습니다.

 

SSD 256기가 사용이라 반반씩 하드를 나누어서 설치를 합니다.

 

윈도우하드와 맥하드를 반반으로 나누었다는 뜻입니다.

 

 

 

 

 

 

 

윈도우 설치 화면입니다.

 

윈도우8.1을 설치 하고 있습니다.

 

 

 

 

 

 

 

설치를 다하고 시스템 정보를 살펴 보고 있습니다.

 

맥북은 대부분 사양이 매우 높아 i5급 이상이더군요.

 

메모리도 보통 8기가에 SSD도 256기가가 대부분 입니다.

 

오늘 작업하는 제품도 사양이 매우 높네요.

 

 

 

 

 

 

 

드라이버 설치를 다 하고 제일 먼저 인터넷 실행을 테스트 합니다.

 

무선 인터넷 설정으로 인터넷이 잘 되고 있습니다.

 

이제 파일정리와 유틸 설치를 다 하고 마무리를 합니다.

 

 

 

 

 

 

 

4세대 i5 프로세서를 장착한 고성능 제품입니다.

 

최적화 작업을 하고 프로그램 테스트를 거친후 마무리를 합니다.

 

 

맥북에어 부트캠프 청주맥북윈도우설치 시간은 좀 걸렸지만 별 문제 없이 잘 됐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