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삼성미니노트북 윈도우 설치 금천동컴퓨터수리

by 피씨랜드 2016. 5. 24.

 

삼성미니노트북이 느리다고 윈도우 재설치를 원하시네요.

 

노트북은 얼마 되지 않은 새 제품 같아 보입니다.

 

아주 작고 귀여운 노트북입니다.

 

 

 

 

 

 

 

노트북이 부팅 안되고 위와 같은 화면에서 멈춰 있네요.

 

아무래도 윈도우가 문제가 생긴듯 합니다.

 

구입한지는 얼마 안되는데 사용하다 이렇게 되었다고 하네요.

 

 

 

 

 

 

 

노트북 상단을 살펴보니 가죽느낌인것이 고급 스러워 보입니다.

 

크기 아주 작아 무게가 정말 가볍네요.

 

 

 

 

 

 

 

노트북 뒷면을 살펴보니 올해 나온 신품이네요.

 

 

 

 

 

 

 

우선 바이오스에서 부팅에 대한 설정을 합니다.

 

윈도우 재설치를 진행합니다.

 

 

 

 

 

 

 

윈도우 설치후 시스템정보에서 사양을 확인해 보니 사양이 매우 낮은 셀러론이네요.

 

설치하는데오 느린감이 느껴집니다.

 

아무래도 셀러론은 좀 많이 느리네요.^^

 

 

 

 

 

 

인터넷도 잘되는지 확인하고 각종 업데이트를 합니다.

 

소소한 유틸들도 설치를 하고 최적화 작업에 들어갑니다.

 

최적화 작업은 저사양인경우 특히나 꼭 해야 할 작업입니다.

 

좀더 컴퓨터를 빠르게 사용 하려면 최적화 작업이 필수 인셈입니다.

 

삼성미니노트북 윈도우 설치 금천동 컴퓨터수리 무사히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PC랜드컴퓨터 오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