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수곡동컴퓨터수리 LG노트북 SSD 업그레이드 PC랜드

by 피씨랜드 2016. 5. 18.

 

수곡동에서 노트북 한대가 입고 되었습니다.

 

LG노트북인데 일반 하드에서 SSD로 업그레이드를 하고 싶어 하십니다.

 

노트북은 2세대 i5제품인데 속도는 많이 느려진 상태이네요.

 

 

 

 

 

 

 

뒷면을 살펴보니 윈도우 정품라벨이 보입니다.

 

노트북은 사용하시는분께서 아주 깔끔하게 사용 하셨네요.

 

보통은 노트북 SSD업그레이드를 하드 이상이 있는경 합니다.

 

오늘 오신분께서는 많이 알아보고 고민을 하신뒤 오셨네요.

 

 

 

 

 

 

 

노트북 뒷판을 분해 했습니다.

 

은색으로 가운데 보이는것이 하드디스크 입니다.

 

 

 

 

 

 

 

노트북 하드를 탈거 하고 SSD장착을 준비 합니다.

 

CD-Rom 자리에 떼어낸 하드를 장착하여 서브드라이브로 사용 하기를 원하시네요.

 

보통은 잘 모르는데 이분은 정말 잘 알고 계시네요.

 

 

 

 

 

 

 

CD-Rom도 떼어냈습니다.

 

 

 

 

 

 

 

모두 조립을 한다음 윈도우 설치를 준비 합니다.

 

노트북은 은색인데 정말 깨끗하게 사용 하셨네요.

 

보통은 이정도인경우 키보드 옆자리에 손때가 많이 묻어 있거든요.

 

윈도우 설치가 잘 되지 않아 고생을 좀 많이 하고 결국은 설치를 완료 했습니다.^^

 

특성을 타서 고생을 많이 했네요 ㅎㅎ

 

 

 

 

 

 

 

인터넷 실행을 해서 잘 되는지 확인 하고 마무리를 합니다.

 

기본적인 최적화와 드라이브 용량 줄이기등을 통하여 최적의 상태로 만듭니다.

 

 

 

 

 

 

 

사양을 살펴보니 2세대 i5-2520M CPU를 장착한 고사양이네요.

 

메모리도 4기가나 되고 SSD가 제대로 실력 발휘를 해서 부팅속도 10초내외로 부팅되네요.

 

오늘 PC랜드의 수곡동컴퓨터수리 LG노트북 SSD 업그레이드 였습니다.

 

 

 

오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