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DF230ED LED 청주모니터수리

by 피씨랜드 2016. 6. 23.

 

DF230ED LED 청주모니터수리 요청입니다.

 

파워에 노란불만 깜박이고 화면이 나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모니터에 비닐도 뜯지 않은 제품인데 고장이 났군요.

 

화면이 나오지 않는지 테스트를 여러차례 진행해 봤지만 나오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수리를 진행 해야 할 듯 합니다.

 

 

 

 

 

 

 

뒷면을 살펴보는데 헉 뒷면의 비닐도 뜯지 않았네요.

 

뒷면은 공기의 순환을 해야 하는 구멍들이 있어 막고 있으면 안됩니다.

 

모니터 내부의 열이 나가지 못하면 모니터가 금방 고장나게 됩니다.

 

 

 

 

 

 

자세히 보니 모든 공기순환구가 막혀 있네요.

 

아무래도 오늘의 고장은 내부의 열이 나오지 못해 고장이 난 듯 합니다.

 

 

 

 

 

 

모니터를 보니 얼마 되지 않은 제품이네요.

 

제품을 구입하고 환기구의 비닐이 막고 있어 금세 고장났네요.

 

LED모니터 수리를 진행 합니다.

 

 

 

 

 

 

 

정상적으로 화면이 나옵니다.

 

하루 정도  모니터 테스트를 진행 합니다.

 

DF230ED LED 청주모니터수리는 아무 문제없이 수리 완료 되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