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분평동컴퓨터수리 MSI CX62 노트북 프리도스 윈도우설치

by 피씨랜드 2016. 6. 8.

 

분평동컴퓨터수리  MSI CX62 노트북 프리도스 윈도우설치 요청입니다.

 

요즘은 프리도스 노트북을 많이 사는 듯 합니다.

 

아무래도 국내브랜드 제품보다 많이 저렴해서 그런듯 합니다.

 

인터넷으로 분평동컴퓨터수리 검색을 통해 오셨네요.^^

 

 

 

 

 

 

 

노트북 뒷면을 보니 열배출구가 시원하게 뚤려 있네요.

 

노트북은 열 때문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품은 열은 많이 나지 않을거 같아 좋아 보입니다.

 

 

 

 

 

 

 

노트북이 정상 작동하는지 우선 점검을 위해 부팅을 해봅니다.

 

MSI 로고와 함게 노트북이 정상 부팅 하고 있습니다.

 

 

 

 

 

 

 

프리도스라서 검은 화면에 하얀 글씨만 나옵니다.

 

도스모드는 윈도우가 나오기전의 OS로 지금은 사용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도스용 프로그램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거의 모든 프로그램이 윈도우 기반의 프로그램입니다.^^

 

 

 

 

 

 

 

모델명 라벨을 보니 CX62 모델명의 제품이네요.

 

MSI도 컴퓨터관련 꽤 유명한 회사입니다.

 

분평동컴퓨터수리 요청 프리도스 윈도우설치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키보드는 숫자키 확장있어 편하게 사용 할 수 있겠는걸요.

 

스틸느낌의 디자인이라서 때도 안 타고 느낌이 좋습니다.

 

 

 

 

 

 

 

기본으로 SSD장착에 지포스 내장그래픽이 있는 듯 합니다.

 

키보드 옆에 로그들이 노트북에 내장된 중요한 기능을 표시 하고 있네요.

 

CPU는 i5장착이네요.

 

 

 

 

 

 

 

MSI CX62 노트북 프리도스 윈도우설치를 진행 하기전에 성능을 살펴 봤습니다.

 

CPU는 스카이레이크 i5 6300이네요.

 

 

 

 

 

 

 

메모리는 D4 8기가로 아주 넉넉합니다.

 

요즘 메모리값이 많이 저렴해서 기본 8기가 해도 부담이 크지 않은 듯 합니다.

 

SSD장착이라 부팅속도 10초로 후다닥 부팅되네요.

 

분평동컴퓨터수리  MSI CX62 노트북 프리도스 윈도우설치는 금새 완료 됐습니다.

 

속도가 워낙 좋은 노트북이라서 작업 속도가 생각보다 금방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