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i5760 악성코드감염 윈도우재설치 율량동컴퓨터수리

by 피씨랜드 2016. 6. 29.

 

i5760 악성코드감염 윈도우재설치 율량동컴퓨터수리입니다.

 

악성코드가 자꾸 떠서 포맷을 하고 윈도우재설치를 하고 싶다고 하십니다.

 

너무 느려서 좀 빨라지게 포맷을 해달라고 하시네요.

 

 

 

 

 

 

 

본체를 보니 좀 된 모델인듯 보입니다.

 

겔럭시라는 문구가 보이고 앞쪽에 먼지가 상당히 보이네요.

 

 

 

 

 

 

 

내부에는 먼지가 없네요 ^^

 

청소를 해서 먼지가 없고 깨끗하네요.

 

느려지면 포맷을 해야 한다는것도 알고 먼지청소도 한걸 보면 컴퓨터를 좀 잘 아는 분 같네요.

 

 

 

 

 

 

 

메인보드를 살펴 보니 1세대 제품인것 같습니다.

 

H55칩셋 메인보드로 보여집니다.

 

 

 

 

 

 

 

우선 부팅을 해서 증상을 살펴 봅니다.

 

사진과 같은 화면에서 인터넷창이 전혀 나오지 않고 있네요.

 

 

 

 

 

 

 

바이러스 프로그램에서 이상이있는 파일을 탐지 했다고 나옵니다.

 

차단 하겠다는 질문을 하네요^^

 

 

 

 

 

 

 

잠시 후에 악성코드 차단 창이 다시 나옵니다.

 

악성코드와 윈도우가 많이 엉킨듯  합니다.

 

깨끗하게 포맷을 하고 윈도우재설치를 진행 합니다.

 

 

 

 

 

 

 

 

사양을 살펴보기 위해 CPU-Z프로그램을 구동 합니다.

 

프로세서는 i5760으로 아직까지는 쓸만한 제품이네요.

 

고사양게임은 좀 어렵겠지만 왠만한 3D게임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윈도우 재설치하고 제일먼저 인터넷을 실행 합니다.

 

시원하게 실행이 잘되니 속이 다 후련하네요.^^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설치 하고 시스템 정보도 살펴 보고 마무리를 합니다.

 

드라이버를 최신으로 설치하고 윈도우 업데이트까지 해드렸습니다.

 

i5760 악성코드감염 윈도우재설치 율량동컴퓨터수리 깨끗하게 포맷을 완료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