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AMDX2-250 Win7재설치 모충동컴퓨터수리

by 피씨랜드 2016. 6. 7.

 

AMDX2-250 XP파일손상으로  Win7재설치  모충동컴퓨터수리입니다.

 

2015년 4월 XP서비스 종료되었는데 아지도 간혹 사용 하는 분들이 계시네요.

 

부팅이 전혀 안되고 하드는 전체 다 날려도 된다고 하십니다.

 

 

 

 

 

 

 

먼지 청소를 좀 해드릴까 해서 내부를 살펴봤는데 깨끗합니다.

 

AMD제품으로 X2-250 이네요.

 

 

 

 

 

 

 

보통은 대부분 DD3메모리가 장착되어 있는데 아주 초기제품인가 봅니다.

 

DD2제품이 장착되어 있네요.

 

DD3메모리장착 메인보드가 아무래도 성능이 좀더 높습니다.

 

 

 

 

 

 

 

Win7재설치를 완료 하고 사양확인을 해봅니다.

 

메모리는 DD2 2기가이고 CPU는 AMDX2-250제품으로 듀얼코어네요.

 

그래픽카드도 지포스 9400으로 게임용컴은 아니네요.

 

손자분이 들고 오셨는데 할아버님이 사용 하는 컴퓨터라고 하네요^^

 

 

 

 

 

 

 

하드디스크는 500기가인데 둘로 나누었습니다.

 

C드라이브에는 윈도우설치를 하고 D드라이브에는 저장부분(바탕화면, 내문서, 내사진, 다운로드 등)을 지정합니다.

 

윈도우가 느려지는 것을 좀 막아주는 방법입니다.

 

나중에 C드라이브만 포맷해도 대부분의 저장자료 백업이 필요 없는 좋은 방법입니다.

 

AMDX2-250 Win7재설치 모충동컴퓨터수리 윈도우 업데이트까지 완료 해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