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용암동컴퓨터수리 E6700 LG본체 화면안나와요 윈도우설치

by 피씨랜드 2016. 6. 27.

 

용암동컴퓨터수리 LG본체 화면안나와요 윈도우설치 요청입니다.

 

화면이 나오지 않는데 윈도우 설치를 해달라고 하십니다.

 

본체를 우선 살펴 봐야할거 같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본체는 슬림형으로 엘지제품 본체입니다.

 

전면에 펜티엄인걸로 봐서 듀얼코어제품이고 윈도우7이 설치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저희 사무실은 분평동인데 용암동컴퓨터수리를 이곳까지 오셨습니다.

 

옆면에 비닐도 뜯지 않고 사용 하셨네요.

 

전면 양 옆면 모두에 포장비닐이 그대로 있습니다.

 

 

 

 

 

 

 

제조년은 2010년 10월 제품이고 모델명은 T30MS입니다.

 

1세대가 나오던 때에 제조된 제품이네요.

 

 

 

 

 

 

내부를 살펴 보니 먼지가 조금 있네요.

 

아주 심한 정도는 아니지만 청소를 해드렸습니다.

 

화면이 나오지 않아 그래픽카드와 메모리 청소를 해주니 화면이 나오네요.

 

 

 

 

 

 

엘지 로고가 나오면서 부팅이 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이 잘 안되고 느려서 사용하기 힘들다고 하십니다.

 

그래도 포맷을 하고 싶다고 하셔서 포멧을 진행 하기로 했습니다.

 

좀 오래된 모델이라 느려서 포맷시간이 꽤 걸리네요.

 

 

 

 

 

 

인터넷이 잘 안된다고 하셔서 윈도우설치 완료하고 바로 인터넷부터 실행 해봅니다.

 

시원시원하게 인터넷은 잘 되고 있는걸로 봐서 윈도우가 많이 엉켜서 느려져 그랬던것 같네요.

 

인터넷 사이트를 이곳 저곳 들어가 보면서 테스트를 진행 해보고 윈도우포맷 마무리를 합니다.

 

 

 

 

 

 

 

컴퓨터 정보를 살펴보니 E6700 프로세서가 탑재된 제품입니다.

 

메모리는 3기가이고 하드디스크는 500기가 장착 모델이네요.

 

웹서핑과 문서용으로는 아직은 쓸만한 사양이네요.

 

용암동컴퓨터수리 E6700 LG본체 화면안나와요 윈도우설치 깔끔하게 마무리 되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