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i33220 윈도우7재설치 영운동컴퓨터수리

by 피씨랜드 2016. 6. 4.

 

i33220 윈도우7재설치 영운동컴퓨터수리 입니다.

 

윈도우재설치를 직접 하려다가 실패를 해서 부팅이 안되는 상태입니다.

 

D드라이브를 보존을 해야 한다고 하십니다.

 

 

 

 

 

 

 

 

전면에 인텔로고를 보니 I3 제품인듯 합니다.

 

겉의 상태로 봐서는 구입한지 2~3년 정도밖에 안돼 보이네요.

 

 

 

 

 

 

 

 

윈도우재설치를 하기전 우선 내부에 먼지가 있는지 살펴 봤습니다.

 

아주 심각한 수준은 아니지만 거의 조금 있으면 심각한 수준이 될듯 하네요.

 

 

 

 

 

 

 

 

제일 중요한 부분중 하나인 CPU쿨러를 보니 먼지가 틈을 막기 시작 했네요.

 

이부분에 먼지가 많으면 열 때문에 컴퓨터가 다운되거나 메인보드가 쉽게 고장날 수 있습니다.

 

먼지가 다른 부분에도 아주 많은 편이네요.

 

 

 

 

 

 

 

 

파워부분과 후면 케이스쿨러 부분에도 먼지가 굉장히 많네요.

 

구입하고 내부 청소를 한번도 안한듯 합니다.

 

 

 

 

 

 

 

 

후면에서 살펴보니 거의 먼지필터 구멍을 막히기 직전입니다.

 

먼지 청소를 요청은 하지 않으셨지만 서비스로 해드려야겠습니다^^

 

 

 

 

 

 

 

 

먼지를 깨끗하게 불어내니 아주 깨끗해졌습니다.

 

먼지 청소를 하면 제가 속이 시원해집니다 ^^

 

 

 

 

 

 

 

 

시작화면을 보니 메인보드는 기가바이트 로고가 나오네요.

 

개인적으로 제일 많이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라서 반갑네요 ^^

 

 

 

 

 

 

 

 

윈도우재설치를 시작 합니다.

 

별 문제없이 순조롭게 설치가 진행되네요.

 

설치 진행 속도에서 왠지 사양에 비해 조금 느리다는 느낌이 듭니다.^^

 

 

 

 

 

 

 

 

부팅이 되자 마자 제일먼저 하드 점검 프로그램으로 점검해 봅니다.

 

헉 노란 경고문구가 3개나 나오고 있습니다.

 

윈도우 재설치를 잘 되었지만 아무래도 파일복사 속도가 느린게 하드에 문제가 좀 있는 듯 합니다.

 

아무래도 하드디스크는 오래 사용하기는 힘들 듯 합니다.^^

 

 

 

 

 

 

 

 

컴퓨터 사양이 어떻게 되나 살펴 보기위해 시스템 정보를 열어봤습니다.

 

CPU는 i33220 3세대 제품이네요.

 

대체적으로 공을 많이 들인 조립컴퓨터 이네요 ^^

 

아쉬윈점이 있다면 SSD를 장착하지 않고 일반 하드를 사용 하고 있다는 점 입니다.

 

 

 

 

 

 

 

 

그래픽 카드도 GTX650이고 CPU는 i33220 스래드가 4개라서 쿼드코어의 성능입니다.^^

 

게임용으로 만든 제품이네요

 

HDD에 경고는 나오지만 i33220 윈도우7재설치 영운동컴퓨터수리는 문제 없이 잘 됐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