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AMDA8 6600K 부팅불 봉명동컴퓨터수리

by 피씨랜드 2016. 6. 4.

 

전면에 금색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본체가 들어왔네요.

 

AMDA8 6600K 부팅불 봉명동컴퓨터수리 하러 오셨습니다.

 

부팅이 안되고 있다고 합니다.

 

 

 

 

 

 

 

 

전원을 넣어도 화면이 나오지 않아 내부를 살펴 보기를 했습니다.

 

손님이 보는데저 직접 점검을 해드리기로 했습니다.

 

메모리 청소를 하고 컴퓨터 전원을 넣으니 화면은 나오는데 윈도우로는 넘어가지 않네요.

 

좀 오래전에 이미 부팅이 되지 않았다고 하시네요^^

 

 

 

 

 

 

 

 

메인보드는 에즈락 제품으로 익스트림이 표기된걸로 봐서 고급제품인거 같네요.

 

 

 

 

 

 

 

 

플렉스터 SSD가 장착되어 있는데 하드도 추가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래픽카드가 없는걸로 봐서 게임용은 아닌데 SSD도 장착을 하고 잘 만들었네요^^

 

 

 

 

 

 

 

 

부팅불 윈도우 재설치를 통해 해결 되었습니다.

 

바탕화면이 나왔네요 ^^

 

 

 

 

 

 

 

 

네이버도 잘 되네요 ^^

 

아무래도 바이러스에 걸리거나 하드디스크 오류로 전체가 날아간 듯 합니다.

 

AMDA8 6600K 부팅불 봉명동컴퓨터수리 윈도우 재설치를 말끔하게 해결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