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청주맥북윈도우설치 애플 맥북프로 윈도우8.1설치

by 피씨랜드 2016. 7. 20.

 

청주맥북윈도우설치 애플 맥북프로 윈도우8.1설치입니다.

 

최근들어 부쩍 맥북 사용자가 늘었네요.

 

디자인이 예뻐서 사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맥북 사용이 불편하거나 어려워 윈도우를 같이 사용 하고 싶어하네요.

 

 

 

 

 

 

뒷편에 제품 정보를 보니 맥북프로 입니다.

 

맥북은 모델에 따라 디자인이 다르지 않고 대분이 비슷한 디자인인듯 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청주맥북윈도우설치 를 요청 하셨습니다.

 

정확한 모델명은 A1502 이네요

 

맥북도 제조국은 중국이군요.

 

 

 

 

 

 

계정 로그인 화면입니다.

 

애플계정과 같은 계정을 맥북에서도 사용 합니다.

 

로그인 시작화면이 화려 합니다.

 

 

 

 

 

 

터치패드가 일반 노트북에 비해 큼직하고 깔끔합니다.

 

키보드 배열은 일반 노트북하고 조금 다르네요.

 

 

 

 

 

 

부트캠프를 실행하여 윈도우 설치를 준비합니다.

 

디스크파티션을 하기 때문에 중요한 자료를 백업 하라는 경고 문구군요.

 

 

 

 

 

 

전원을 연결하지 않았더니 연결하라는 메세지입니다.

 

전원이 얼마 안 남아 있으면 설치 진행이 되지 않더군요.

 

전원을 연결하여 설치를 계속 진행 합니다.

 

 

 

 

 

 

재부팅을 하고 윈도우모드에서 설치 진행중입니다.

 

파일 복사와 시스템설정을 하고 있습니다.

 

 

 

 

 

 

드라이버 셋팅을 완료하고 제일먼저 인터넷 확인부터 합니다.

 

무선인터넷이 잘 되고 있네요.

 

윈도우8.1최적화를 하고 마무리 작업을 합니다.

 

 

 

 

 

 

시스템 정보를 보니 프로세서가 i5-5257U로 고성능 컴퓨터입니다.

 

요즘은 맥북 프로세서나 환경이 인텔제품이네요.

 

청주맥북윈도우설치 애플 맥북프로 윈도우8.1설치 완료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