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가경동컴퓨터수리 인터넷 접속이 안되요

by 피씨랜드 2016. 5. 20.

 

가경동컴퓨터수리가 들어왔습니다.

 

증상은 인터넷 접속이 안된다고 합니다.

 

인터넷 접속이 안되는 경우 대부분은 인터넷 장애인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점검을 해드리고 문제가 있다면 수리를 하기로 했습니다.

 

 

 

 

 

 

 

컴퓨터 연결을 해서 인터넷 확인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여기서 인터넷이 된다면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 장애라 서비스를 불러야 한다고 알려드렸습니다.

 

 

 

 

 

 

 

컴퓨터는 AMD제품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인텔제품이 좋습니다 ㅎㅎ^^

 

 

 

 

 

 

 

컴퓨터 부팅을 하고 오른쪽 하단에 보니 인터넷 연결 안된것으로 표시가 됩니다.

 

랜카드가 문제가 있나 살펴 봐야 할거 같습니다.

 

 

 

 

 

 

 

랜카드 드라이버를 살펴 보니 정상 작동 하는걸로 나오네요.

 

랜카드를 하나 추가로 장착해서 점검을 해본 결과 그래도 인터넷이 안됩니다.

 

네트워크를 초기화 시켜도 봤지만 역시 인터넷이 안되네요.

 

윈도우 재설치를 해야 할거 같네요.

 

 

 

 

 

 

 

먼지 청소도 하고 윈도우 재설치를 했습니다.

 

윈도우 재설치를 하고 부팅중입니다.

 

 

 

 

 

 

인터넷이 잘되는 모습입니다.

 

윈도우에 문제가 생겨 인터넷이 안되는 고장이었습니다.

 

가경동컴퓨터수리 인터넷 접속이 안되요는 아주 잘 처리가 되었습니다.

 

 

 

PC랜드컴퓨터 오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