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P7P55D-E 윈도우7 설치 가경동컴퓨터수리

by 피씨랜드 2016. 5. 25.

 

청주 가경동에서 컴퓨터 수리가 들어왔습니다.

 

아수스 P7P55D-E 메인보드 인데 윈도우 설치가 안된다고 합니다.

 

1세대 메인보드인데 아무래도 윈도우7에서 하드드라이브를 읽어 오지 못하는듯 합니다.

 

 

 

 

 

 

 

내부를 살펴보니 1세대인데 USB3.0도 지원되고 SATA3도 지원되는 보드네요.

 

내부에 먼지도 없고 관리를 아주 잘 하셨네요.

 

부품들이 대체적으로 모두 고급져 보입니다.^^

 

 

 

 

 

 

 

메인보드 모델명이 보이네요.

 

칩셋 방열판도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는걸로 봐서 고급 보드포스입니다.

 

그당시에 매우 고급 보드였네요.

 

 

 

 

 

 

 

윈도우 설치후 윈도우 사양을 살펴 보니 i5 1세대이네요.

 

메모리도 8기가나 되네요 

 

윈도우 설치중 D드라이브 파티션이 삭제 되었는데 복구를 무료로 시켜드렸습니다.^^

 

 

 

 

 

 

 

인터넷 잘되는지 살펴보고 윈도우 전반적으로 테스트를 통해 점검 합니다.

 

속도도 잘 나오고 문제없이 윈도우 설치가 완료 됐습니다.

 

가경동 컴퓨터 수리 P7P55D-E 윈도우7 설치가 완료됐네요.^^

 

 

 

PC랜드컴퓨터 매장오시는 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