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청주노트북수리. LG노트북 15UD340 윈도우설치

by 피씨랜드 2016. 11. 19.


 청주노트북수리 LG노트북 15UD340 윈도우설치 요청이 들어왔네요.


신품인듯 싶은데 몇달 안됐다고 합니다.


윈도우진입이 되지 않아 오셨습니다.


엘지노트북은 슬림하고 디자인도 좋네요.


대체적으로 요즘 제품들이 슬림하고 디자인이 예쁘네요.








뒷면은 맥북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는 모습이 한개 갖고 싶네요.


약간의 때가 묻어 있기는 합니다.^^








두께가 정말 얇습니다. ㅎㅎ


모서리 처리도 잘 해놨네요.








나온지 한두달 밖에 안된 신품이네요.


엘지전자 중국에서 제조된 제품이고 모델명은 15UD340 입니다.


무상 서비스 기간도 아직은 많이 남았네요 ㅎㅎ^^








살짝 펼쳐보니 너무 이쁜 디자인입니다.








키보드도 일체형으로 확장키까지 있습니다.


프로세서는 로고를 보니 듀얼코어급 인듯 합니다.








화면을 부팅시켜보니 이 화면에서 넘어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윈도우 부트영역이 날아갔나 봅니다.








엘지 노트북 바이오스 화면이 대체적으로 대부분 이런 모습으로 나옵니다.








윈도우 설치를 위해 부팅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윈도우 설치를 기본적으로 하고 드라이버 자동설치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설치 하게 되면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다운받아 설치를 합니다.








자동설치 프로그램을 깔고 인터넷을 연결 중입니다.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어야 다운을 받으면서 설치가 됩니다.








인터넷 창을 열어 제대로 되는지 확인 중입니다.


제대로 인터넷이 연결되어 자동설치 프로그램을 구동합니다.








한참 다운 받아 설치를 하고 있습니다.


재부팅도 두세번 하면서 다운받아 11가지의 드라이버를 다운받아 설치를 합니다.


시간은 꽤 걸리네요.








핫키 관련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이 설치 되어 있어야 핫키를 눌렀을때 상태를 표시 해줍니다.


또는 핫키가 먹히지 않는 경우에도 이 프로그램이 필요 합니다.







모든 드라이버 셋팅과 응용프로그램을 설치 해주고 최적화 작업을 합니다.


윈도우 업데이트도 해주고 하다보니 시간이 두세시간 금방 가는군요.^^


 청주노트북수리. LG노트북 15UD340 윈도우설치는 말끔하게 처리되어 출고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