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맥북프로A1502 청주맥북윈도우설치

by 피씨랜드 2016. 12. 9.


맥북프로A1502 청주맥북윈도우설치요청입니다.


구입하고 한두달 사용하다 오신 듯 합니다.


부트캠프를 이용해 윈도우 설치해서 사용 하고 싶다고 하십니다.


파우치에 넣어서 가지고 오셨네요.








파우치를 열어 보니 아이맥 로고가 반겨주는군요 ㅎㅎ


보통 평상시에도 위와 같이 놓고 사용을 하신다고 하시네요.


파우치가 상당히 편하고 좋네요.








일단 파우치에서 맥북을 꺼냅니다.


맥북은 디자인이 대부분이 비슷합니다.


고사양에 고급 부품들이 들어있고 케이스가 알루미늄이라 발열 걱정이 없어 좋죠^^








뒷부분에 스크래치 하나 없이 깨끗하네요.


바닥 부분도 새것 같습니다.








모델명과 제품 정보가 정말 깨알 같이 작은 글씨로 씌여 있습니다.


사진을 확대해서 찍어 좀 잘 보이는군요.


모델명은 맥북프로 A1502이고 제조국은 중국입니다.^^








살짝 펼쳐 보니 키보드 스킨이 색깔이 너무 예쁘네요.


사용자 분이 여성분이라서 핑크계열 색이 있는 키스킨을 주문 하신 듯 합니다.


맥북은 대부분 여성사용자가 많더군요.








부트캠프를 실행해 윈도우 설치를 준비 중입니다.


청주맥북윈도우 검색을 하고 저희 매장을 찾아 주셨다고 합니다.


요즘 나오는 맥북의 경우 대부분 ISO파일  설치가 가능해 편합니다.








하드 용량이 많이 적네요.


SSD 128G 장착이라 반반 나누어도 용량이 장난 아니게 적습니다.^^


간신히 윈도우 설치해서 사용 할 수 있겠네요.








전원선을 연결하지 않았더니 경고문구가 나옵니다.


배터리 전원을 사용하여 계속 진행 해야겠네요.









지원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중입니다.


자동으로 적정한 드라이버를 다운 받는데 2~3기가정도 되어 시간이 좀 걸리네요.


기가 무선망을 설치 했는데도 시간이 꽤 걸립니다.^^


청주맥북윈도우 설치 PC랜드입니다.^^








윈도우8.1설치 화면입니다.


파일 설치 준비 중인데 사양도 좋고 SSD라서 설치 진행은 빠르네요.


용량이 좀 작아서 그렇지 성능은 정말 좋습니다.








윈도우 설치 후 바탕화면의 모습입니다.


설치 하는데 얼마 안 기다렸는데 금방 되는 군요.


설치 시간보다 응용프로그램 설치와 최적화 작업에 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드라이버 설치를 진행 중입니다.


드라이버는 부트캠프 응용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설치를 해줍니다.








윈도우 8.1시작 화면의 모습입니다.


이 부분을 대부분의 사용자가 잘 사용을 안 하더군요.








모든 드라이버를 설치 한 모습입니다.


일반적인 노트북과는 드라이버들이 조금씩 다릅니다.


비슷한 부분도 많이 있구요.


프로세서는 i5-5257U 쿼드코어가 장착되어 있네요.








맥북에서 제일 부러운 부분은 디스플레이가 고해상도입니다.


모니터는 작은데 해상도는 UHD이상급입니다.


아주 고급 패널을 사용 하네요.








무선 인터넷을 실행 해봅니다.


아주 잘 되는군요.








동영상 플레이어 곰플레이어를 설치 해주고 있습니다.


그외에 곰오디오와 압축프로그램 등 응용프로그램들을 설치합니다.







마지막으로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설치해 전체 검사를 한번 해줍니다.


혹시 모를 바이러스가 있을 수도 있어 노파심에 검사를 하지만 없네요.^^


최적화 작업과 윈도우 업데이트까지 속도가 좋아 빠르게 진행 했습니다.


맥북프로A1502 청주맥북윈도우설치 입고되고 아주 빠르게 처리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