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청주노트북수리] 한성보스몬스터 윈도우7설치

by 피씨랜드 2016. 11. 5.


청주노트북수리 한성보스몬스터 윈도우7설치입니다.


최근에 나온 제품인데 정말 노트북이 두껍고 무게도 상당합니다.


요즘나오는 슬림한 디자인이 아니네요.


게이밍 노트북이고 가성비가 좋다고 유명하다고 합니다.


장 사용 했었는데 윈도우7이 망가져서 들고 오셨습니다.








두께가 정말 두꺼운데 USB3.0포트가 보입니다.


왠지 로봇느낌의 디자인이 인상적이네요.


한성컴퓨텅서 나온 게이밍노트북입니다.








뒷편에 팬 홀이 3개가 보이는데 고성능이라 열도 많이 나는가 봅니다.


전원을 넣으니 일제히 팬들이 돌아가는 듯 합니다.


모서리 부분도 왠지 느낌이 로봇느낌입니다.^^








전력소모도 헉 장난이 아닙니다.


일반적인 노트북은 대부분 3A 수준인데 이제품은 9A급으로 거의 3배군요.


내부에 사양이 장난 아닐 듯 합니다.








외부에 각이 딱 잡한것이 하나의 로봇을 보는 느낌이군요.


키보드에 빨간 표시는 왠지 기계식키보드를 보는 듯한 착각이 듭니다.








그래피고 로고는 지포스 GTX입니다.


고급그래픽카드는 GTX이고 저가형이 GT이거든요.


사운드카드도 최고급사양인듯 합니다.


사운드블라스터 로고를 보니 이 두가지 로고만으로도 최고급사양 같습니다.








한성 로고와 함께 힘차가 부팅을 하고 있습니다.


윈도우7설치를 부지런히 합니다. ㅎㅎ


속도가 잘 나와서 금방 설치가 되는군요.








제품 사양을 살펴보고 있는데 프로세서가 장난 아닙니다.


I7-6700Q CPU는 최상급에 해당하는 프로세서입니다.


메모리는 16G 이고 정말 노트북에 이정도 사양이면 최상급입니다.








그래픽카드를 살펴보는데 GTX 970M입니다.


이정도면 오버워치는 잘 돌아갈 듯 합니다.


이 노트북으로 오버워치를 즐기신다고 합니다.^^


프로세서는 쿼드코어에 스래드8개인듯 합니다.








SSD 250기가 기본에 1테라 보조하드입니다.


일반본체라면 그럴듯 하지만 노트북에서는 이정도는 극히 드물거든요.


정말 탐나는 사양입니다.








무선 인터넷 확인을 하고 시작페이지를 네이버로 만들고 있습니다.


무선 인터넷도 고속을 지원해서인지 더 빠르다는 느낌이 드는군요 ㅎㅎ








최신의 지포스 그래픽드라이버를 다운 받고 있습니다.


지포스홈페이지에서 최신을 받아 설치를 해줍니다.








일반적으로 한참 걸리는데 그래픽드라이버도 금방 설치가 되네요.


이렇게 고성능의 경우 작업속도가 빨라서 좋습니다. ㅎㅎ








드라이버들을 모두 한성컴퓨터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습니다.


드라이버 용량만 2기가 넘는 군요 ㅎㅎ








최신의 USB3.1드라이버도 설치를 해줍니다.


아직은 호환되는 제품이 많지 않아 사용빈도는 적지만 드라이버는 설치를 해줍니다.







사운드드라이버도 사블 드라이버로 설치를 하고 있습니다.


드라이버설치를 하고 소리를 들어보니 역쉬 부럽습니다.


노트북에서 이렇게나 좋은 음악소리도 들을 수 있다니 좋네요.


청주노트북수리 한성보스몬스터 윈도우7설치 사양이 부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