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델노트북 N5010 청주윈도우7포맷

by 피씨랜드 2016. 11. 30.


델노트북 N5010 청주윈도우7포맷이 들어왔네요.


해외시장에서는 꽤 유명한 브랜드의 회사입니다.


영화 같은데서 델노트북이 자주 등장하더군요.


노트북이 두툼하니 요즘 나오는 제품처럼 보이지는 않네요.







검은색의 디자인에 왠지 튼튼해 보이는 느낌입니다.


상단에 윈도우7로고가 있네요.


윈도우를 보는 이유는 브랜드 제품의 경우 윈도우 탑재 시기가 있습니다.


윈도우만으로도 어림잡아 제조년을 확인이 되기도 합니다.







뒷면은 일반 노트북과는 다른 느낌의 디자인입니다.


스피커 두개가 눈에 띄는군요.^^







델 노트북의 제품 정보입니다.


모델명은 Inspiron N5010입니다.


제품으니 제조국은 중국이군요.







스피커가 노트북치고 매우 좋은가 봅니다.


보통은 눈에 띄게 이렇게 스피커가 있는 경우는 드문 경우입니다.


고사양의 노트북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윈도우7포멧을 하는 이유는 부팅속도가 20분 이상 기달려야 된다고 하네요.


윈도우가 많이 엉키고 문제가 생겨서 그런 듯 합니다.


윈도우를 다 밀어버리고 새로 설치를 합니다.


설치윈도우는 탑재되어 있는윈도우7포맷을 진행 합니다.







시스템 사양을 보니 기대와는 달리 오래된 모델입니다.


2010년 이전의 듀얼코어 제품의 노트북입니다.


듀얼코어 제품 중에는 P시리즈가 고급 제품은 맞네요^^








프로세서는 듀얼코어 P6100 2개의 스래드입니다.







무선인터넷이 됐다 안됐다 한다고 해서 점검을 해보고 있습니다.


윈도우 문제로 그랬나 봅니다.


재설치를 하고 테스트해보니 아무 문제없이 잘 되는군요.







크롬을 꼭 설치해야 한다고 하셔서 설치를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는 별로 사용을 잘 안한다고 하시네요.


요즘은 크롬 사용자 분들이 매우 많더군요.


델노트북 N5010 청주윈도우7포맷으로 속도가 매우 많이 개선이 되었습니다.


부팅속도가 아주 빠르지는 않지만 1분 이내에 부팅이 되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