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엘지 z330 LG노트북리커버리 복구 청주노트북수리

by 피씨랜드 2016. 11. 26.


엘지 z330 LG노트북리커버리 복구 청주노트북수리


그램이 노트북은 아닌 것 같은데 정말 작고 얇은 노트북입니다.


케이스가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 있는 것 같습니다.


소재가 알루미늄인경우 고가라서 보기 드문 경우입니다.


맥북의 경우에 사용되는 경우가 많더군요.


고장증상은 윈도우가 너무 느려서 전체를 다 날리고 새로 설치를 원하시네요.








일반적인 볼펜의 두께와 비교 해보고 있습니다.


볼펜 두개정도의 두께밖에 안되는 아주 슬림합니다.


힌지 부분이나 케이스 사이드로 보면 소재가 알루미늄 같아 보이죠?^^








뒷명르 보니 흡사 맥북 같아 보입니다.


디자인이나 소재가 맥북 같다는 느낌이 나는군요.








모델명이 글씨가 정말 작아서 보기 어렵네요.


팬 홀 즉 내부에 팬이 있는 부분을 팬홀이라고 합니다.


팬홀을 막지 말라고 경고 문구가 씌여져 있습니다.


이부분을 잘 몰라서 다운되는 현상을 종종 봤습니다.^^








사진을 통해 보니 그나마 보이는 군요.


모델명은 Z330-GE50K 모델입니다.


제조년은 2012년 1월 인듯 합니다.








2012년 모델에서는 보기 드문 USB3.0포트입니다.


이 부분만 봐도 이 제품이 아주 고급 사양일거 같습니다.


요 시기에는 아주 고급인 경우에 USB3.0 포트가 있던 때이거든요.








살짝 펼쳐 보니 액정이 정말 슬림한 타입입니다.


두께도 얇고 액정도 아주 고급일것 같군요.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알루미늄의 느낌의 색채입니다.








인텔 로고를 보고 놀랐습니다.


인텔 i7 프로세서를 장착한 노트북이 이렇게나 작고 슬림 할 수 있다니 노랍네요.


윈도우7이 탑재된 경우에 이렇게 작고 가벼운데 i7인 경우는 처음 보네요.^^








키보드는 상판 일체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제품 감상은 여기까지 하고 이제 본격적으로 LG노트북리커버리 를 진행합니다.


리커버리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는 윈도우 공장출하 상태로 복원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자동으로 윈도우 복구한다 생각하면 쉬울 것 같습니다.


청주노트북수리 분평동PC랜드입니다.^^








리커버리의 첫 화면입니다.


시스템 복원을 눌러 진행을 해보겠습니다.


아래쪽으로 데이터가 다 날아 가니 백업을 하라고 하네요.


다행이도 백업을 다 해놓았다고 하십니다.








드라이브 용량을 보니 적은 것이 아무래도 SSD장착 노느북 같습니다.


요당시 SSD120G급은 아주 고가였을 때입니다.^^








시스템 복원을 진행 중입니다.


남은 시간은 13분으로 나오는데 5분도 되지 않아 완료가 되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시스템 사양이 높고 SSD장착노트북이라서 그런지 정말 빠르게 진행이 되는군요.








LG노트북리커버리 복구가 끝나고 재부팅하자 손살같이 바탕화면이 나오네요.


엘지 유틸들이 아 많이 설치 되어 있음에도 속도는 정말 빠르네요.


2012년 이후 업데이트를 하려면 시간이 꽤 걸리겠네요.


백그라운드에 윈도우 업데이트를 진행 시켜 놓습니다.


시간단축을 위해 응용프로그램과 셋팅을 동시에 진행을 합니다.








시스템 사양을 살펴 보고 있습니다.


I7-2637M 프로세서에 메모리는 4G입니다.


지금 사용 하더라도 사양이 결코 딸리지 않는 노트북입니다.







하드의 용량은 SSD라서 적은 편이군요.


불필요한 파일들을 정리 해줄 필요가 절실하군요.^^


하드정리와 업데이트, 유틸설치 등을 하고 최적화 작업을 진행 했습니다.


용량 최적화가 꼭 필요한 상황입니다.^^


저녁때에 오셨는데 오늘 꼭 사용 해야 한다고 하셔서 서둘러 작업을 진행 했습니다.


엘지 z330 LG노트북리커버리 복구 청주노트북수리 완료하고 출고해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