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청주컴퓨터수리 삼성본체 E6750 SSD업그레이드

by 피씨랜드 2016. 7. 12.

 

청주컴퓨터수리 삼성본체 E6750 SSD업그레이드 부팅 동영상입니다.

 

구형 데스크탑 부팅속도 동영상 감상해보세요. 

 

아주 구형 2007년 12월 제품이 엄청나게 빨라졌습니다.

 

SSD업그레이드로 컴퓨터가 새로 태어난 듯 빠릿해졌네요.

 

 

 

 

 

 

입고된 삼성제품 LP슬림본체입니다.

 

전면에 듀얼코어 인텔CPU로고가 보입니다.

 

디자인을 보면 좀 오래된 느낌이 나네요.

 

 

 

 

 

 

옆면의 제조년월일 2007년 12월 입니다.

 

제조년월일만 봐도 요즘 버리는 추세의 본체입니다.

 

이본체를 업그레이드 주문하셨습니다.

 

 

 

 

 

 

내부에는 먼지도 별로 없고 깨끗하네요.

 

지인으로부터 청주컴퓨터수리 소개를 받고 청소까지 하고 오셨다고 합니다 ^^

 

이본체와 비슷한 SSD업그레이드를 하셨던 분이 소개를 하신 듯 하네요.

 

이본체에 SSD장착을 해보겠습니다.

 

 

 

 

 

 

준비된 SSD를 장착했습니다.

 

오래된본체라 장착할 정확한 자리가 없어 임의로 만들어야 하네요^^

 

기존의 하드는 서브드라이브로 설정 합니다.

 

SSD는 용량이 좀 부족한 편이라 보조하드로 사용하면 좋네요.

 

 

 

 

 

 

SSD를 장착하고 윈도우 셋팅 후 제일먼저 인터넷을 확인해봅니다.

 

동영상에서 봤듯이 인터넷은 시원시원하게 잘됩니다.

 

각종 드라이버 셋팅을 시작 합니다.

 

 

 

 

 

 

시스템 정보를 살펴 보니 CPU는 E6750 듀얼코어네요.

 

메모리는 3기가로 웹서핑용으로도 아주 빠릿한 사양은 아닙니다.

 

 

 

 

 

 

디스크 상태는 기본드라이브는 SSD 128G이고 보조드라이브 D:는 320G 기존하드입니다.

 

이정도면 용량이 부족하다거나 하지는 않을 듯 합니다.

 

모든 셋팅을 완료 하고 최적화까지 완료 하고 인도 해 드렸는데 너무도 만족해 하십니다.^^

 

청주컴퓨터수리 삼성본체 E6750 SSD업그레이드 너무 만족스러운 작업이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