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분평동 윈도우7 부팅중 멈춤 포맷 청주 컴퓨터 PC랜드 수리일지

by 피씨랜드 2016. 5. 9.

 

 

윈도우 부팅중 위의 사진에서 계속 멈추어 있네요.

 

오늘 분평동에서 입고된 고장 컴퓨터입니다.

 

윈도우에 문제가 생겨서 더이상 부팅을 하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가져오신분 말로는 저 화면에서 한시간 넘게 안 넘어 간다고 합니다.^^

 

 

 

 

 

 

 

케이스는 GMC제품으로 좀 오래된 케이스입니다.

 

윈도우 포맷해야 하지만 내부에 청소를 해드리기 위해 살펴봅니다.

 

 

 

 

 

 

내부를 살펴 보니 전반적으로 엄청 심각한 정도의 먼지는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구석구석 살펴 보니 먼지가 좀 있는듯 하네요.

 

 

 

 

 

 

CPU쿨러의 먼지가 가장 중요 하기 때문에 제일 먼저 살펴 봅니다.

 

쿨러의 사이사에 구멍 부분이 먼지로 막혀 있으면 쿨러로서의 역할을 하지 못합니다.

 

현재 먼지의 상태정도면 컴퓨터가 다운되거나 하지는 않을거 같네요.

 

 

 

 

 

 

 

컴퓨터의 바닥 부분은 먼지가 좀 많아 지저분하네요.

 

이부분은 컴퓨터의 사용중 문제는 없지만 보기엔 불편은 하네요 ㅎㅎ

 

 

 

 

 

 

 

케이스에 달려 있는 쿨러에는 먼지가 좀 많이 붙어 있습니다.

 

이부분에 먼지가 많으면 아무래도 컴퓨터가 있는 방안의 공기를 오염 시키겠죠^^

 

심각할 정도는 아니지만 청소가 필요합니다.

 

윈도우 설치외 별개로 청소는 서비스로 늘 해드립니다.^^

 

 

 

 

 

 

 

먼지르르 말끔하게 청소 하고 이제 수리를 준비 합니다.

 

윈도우7 포맷을 진행 하겠습니다.

 

 

 

 

 

 

 

윈도우 재설치를 한창 진행중입니다.

 

 

 

 

 

 

윈도우 재설치를 하고 기본 유틸 알집, 알씨, 곰플레이어, 곰오디오, 바이러스 프로그램등을 설치합니다.

 

각종 유틸들을 설치 하고 최적화를 통하여 좀더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분평동 윈도우7 부팅중 멈춤 포맷 청주 컴퓨터 PC랜드 수리였습니다.

 

 

 

 PC랜드컴퓨터 오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