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청주노트북액정수리 삼성노트북 NT450R5E-K2HR

by 피씨랜드 2017. 4. 5.


청주노트북액정수리 삼성노트북 NT450R5E-K2HR


얼마 안된 슬림한 디자인의 노트북 액정이 깨져서 화면이 보이지가 않네요.


아이가 액정사이에 볼펜 같은걸 놓고 덮어 버렸다고 합니다.^^


재고로 가지고 있는 신품 액정이라 당일 수리가 가능하네요.







대각선으로 완전하게 금이 가서 깨진 상태로 화면이 거의 안 보입니다.


디자인이나 슬림 한 걸로 보아 액정은 LED인듯 합니다.


노트북액정은 크게 LCD와 LED두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신품의 경우 대부분이 LED이고 좀 오래된 구형의 경우 LCD가 있습니다.








뒷면 모델명을 살펴 보고 있습니다.


윈도우8기본 탑재 삼성노트북입니다.


모델명은 NT450R5E-K2HR 이고 제조년은 2014년 3월입니다.







액정의 배젤을 떼어내고 액정을 분리 합니다.


준비한 신품 액정으로 교체를 시작 해봅니다.



 

 

 

 





신품 액정을 장착하고 화면의 정상 유무를 확인 하고 있습니다.


신품 LED라서 인지 밝기가 정말 밝고 화면의 선명하게 나옵니다.


밝기 조절도 해보고 해상도도 확인을 해보고 그외 몇가지 테스트를 해봅니다.


액정은 무상 서비스가 가능한 신품이기 때문에 나중에 문제가 생겨도 안심 할 수 있습니다.







액정의 비닐을 뜯어내고 배젤을 조립 하고 있습니다.


비닐까지 뜯어내고 화면을 꼼꼼하게 살펴 보니 잘 나오네요 ^^









화면을 켜놓은 상태로 장시간 테스트를 해봅니다.


혹시라도 있을 초기 불량 점검을 위해서 입니다.


청주노트북액정수리 삼성노트북 NT450R5E-K2HR 교체 작업 시간은 30분이 채 안 걸렸네요.


테스트를 끝내고 노트북의 주인의 품으로 보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