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엘지노트북 15U560 윈도우8.1설치 용암동컴퓨터수리

by 피씨랜드 2016. 8. 5.

 

엘지노트북 15U560 윈도우8.1설치 용암동컴퓨터수리 요청입니다.

 

요즘 부쩍 엘지노트북이 오는걸로 봐서 인기가 좋은가 봅니다.

 

워낙 가볍고 디자인도 이쁘게 나오네요.

 

색깔도 흰색디자인이 대부분입니다.

 

조금 사용 하다 바이러스등 때문에 윈도우 재설치를 원하시네요.

 

 

 

 

 

 

노트북 후면도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 모습입니다.

 

예전의 노트북들은 뒷면은 깔끔함이 좀 부족 하다 싶은데 요즘은 아주 깔끔하네요.

 

분해도 예전보다 좀더 쉽게 되어 있군요.

 

 

 

 

 

 

모델명은 LG15U56입니다.

 

제조국가는 중국으로 되어 있지만 엘지에서 제조한 제품입니다.

 

서비스번호도 있습니다.

 

정격전압은 2.1A로 전기 소모가 예전 노트북보다 적은 듯 합니다. 

 

 

 

 

 

 

전면에서 보니 탐나게 이쁜 디자인입니다.

 

가볍기도 하고 디자인도 이쁘고 좋네요.

 

 

 

 

 

 

인텔 로고가 보이는 걸로 봐서 스카이레이크 인듯 합니다.

 

예전에 여러가지 스티커들이 많이 붙어 있었는데 요즘은 깨끗하네요.

 

키보드도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 심플 합니다.

 

 

 

 

 

 

i3제품이고 HDMI 지원 스티커군요.

 

인텔 로고가 예전과 달라져서 신형인지 구형인지 구분하기가 쉬워졌습니다.

 

 

 

 

 

 

메모리도 8기가나 되고 프로스세서는 2.30Ghz나 되네요.

 

속도가 아주 빠를거 같습니다.

 

데스크탑에 비해 노트북이 성능은 조금 떨어 지는 듯 합니다.

 

노트북도 프로세서가 좀 높아야 속도가 빠릅니다.

 

 

 

 

 

 

윈도우 설치를 하고 드라이버 설치를 위해 인터넷부터 연결을 합니다.

 

슬림하고 가벼운 노트북의 경우 유선 연결단자가 없어 무선 연결을 합니다.

 

그러다 보니 습관이 되어 노트북은 무선으로 인터넷을 연결 하게 되네요.

 

 

 

 

 

 

엘지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잡아주는 프로그램이 있어 편합니다.

 

위 사진의 프로그램만 설치를 하고 자동으로 다운받아 설치를 합니다.

 

데스크탑에 비해 노트북은 드라이버가 더 많습니다.

 

그만큼 기능들이 많아 드라이버 설치시간도 더 걸립니다.

 

모든 설치를 완료 하고 바이러스 검사까지 합니다.

 

엘지노트북 15U560 윈도우8.1설치 용암동컴퓨터수리 편하게 완료 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