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청주노트북액정수리 삼성노트북 NT455R4J 깨졌네요

by 피씨랜드 2018. 1. 22.

 

청주노트북액정수리 삼성노트북 NT455R4J 깨졌네요

 

삼성서비스센터에 갔다가 오셨군요.

 

여러군데 전화를 해보고 오신 듯 합니다.

 

액정교체를 하기 위해서는 신품인지, 무결점인지, 등 꼼꼼하게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중고액정을 교체 받으면서 저렴하다고 생각 하는 것은 옳지 못한 결정이죠^^

 

 

 

 

 

 

 

전원을 넣어 액정이 깨졌는지 살펴봅니다.

 

액정이 깨져서 사용하기 어려운 상황이군요.

 

삼성로고가 나오는 부분에서도 화면이 심하게 깨졌군요.

 

 

 

 

 

 

 

전원을 완전히 끊고 액정 교체를 하기위해 모델명을 살핍니다.

 

2014년 12월 제조된 모델로 그리 오래되지는 않았군요

 

서비스센터에서도 교체가 가능한 모델입니다.

 

보통 서비스센터에서는 제조년부터 5년안쪽에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용이 문제죠 ㅎㅎ^^

 

 

 

 

 

 

 

액정교체를 위해 분해를 하고 있습니다.

 

액정에 먼지가 아주 많아 좀 지저분해 보입니다.

 

어차피 빼내야 하기때문에 분해를 합니다.

 

 

 

 

 

 

 

신품 액정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신품 무결점 제품을 항시 사용을 합니다.

 

임시로 연결부터 해서 테스트를 해보고 조립을 합니다.

 

 

 

 

 

 

 

윈도우 시작 화면인데 아주 깨끗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신품 액정이라서 새제품처럼 깨끗하네요.

 

 

 

 

 

 

 

대기 화면에서 색감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색감도 정상적으로 잘 나오고 화면 밝기 조절도 잘 되고 있습니다.

 

액정 고장 중에 밝기 조절이 안되는 고장도 있습니다.

 

간단한 테스트를 하고 작업을 마무리 합니다.

 

손님께서 액정이 이렇게 빨리 수리되는 줄 처음 알았다고 하시네요^^

 

액정교체 작업시간은 보통 10분정도면 되는데 재고가 있고 없고 문제로 시간은 결정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