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청주노트북수리 한성노트북 P56 윈도우10 포맷

by 피씨랜드 2017. 11. 7.

 

청주노트북수리 한성노트북 P56 윈도우10 포맷요청이 들어왔습니다.

 

사용하던 노트북인데 너무 느리고 오류가 많이 나서 포맷을 하고 싶다 하십니다.

 

한성노트북이 가성비가 높은 노트북으로 많이들 사용 하더군요.

 

중요한 파일은 없다 해서 모두 완전 삭제를 하고 윈도우 설치를 다시 합니다.

 

 

 

 

 

 

모델명을 살펴보고 기록해 둡니다.

 

윈도우 설치를 하고 난뒤 드라이버 설치를 하려면 한성 홈페이지에서 모델명을 검색 해야 하거든요.

 

 

 

 

 

 

 

나온지 얼마 되지 않은 제품이라 그런지 디자인이 매끄럽고 좋네요.

 

지포스 그래픽카드도 있고 사운드블라스터 시네마2도 장착되어 있네요.

 

이 두가지가 장착되어 있다는 이야기는 고급 사양이란 뜻입니다.^^

 

 

 

 

 

 

 

모든 데이터를 삭제하고 부팅을 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설치를 하기 위해 Uefi 설치를 진행 중입니다.

 

 

 

 

 

 

 

윈도우 기본 설치를 하고 드라이버를 다운 받고 있습니다.

 

제일먼저 무선랜을 설정하고 한성컴퓨터 홈페이지에서 모델명을 찾습니다.

 

다운받을 파일이 정리가 잘되어 있어 좋네요.

 

 

 

 

 

 

 

파일을 다 다운받는데 시간이 좀 많이 걸립니다.

 

번호까지 있어 드라이버 찾아 설치가 쉽네요.

 

 

 

 

 

 

 

파일이 모두 압축파일로 되어 있습니다.

 

zip파일은 반디집으로 압축해제를 하고 설치를 진행합니다.

 

 

 

 

 

 

 

1번부터 설치를 진행하기 시작합니다.

 

칩셋드라이버를 제일 먼저 설치합니다.

 

순서대로 설치하는데에 시간이 좀 걸리는군요.

 

 

 

 

 

 

 

모두 설치를 하고 시스템정보를 살펴봅니다.

 

i3 6100 CPU장착 노트북입니다.

 

메모리는 4G로 SSD가 장착되어 있어 속도가 빠릿하네요.

 

 

 

 

 

 

 

드라이버는 계속해서 설치를 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그래픽, 사운드 등 드라이버는 모두 설치가 되었네요.

 

윈도우10 업데이트까지 모두 설치를 합니다.

 

청주노트북수리 한성노트북 P56 윈도우10 포맷 모든 설치가 완료 되었네요.

 

 

 

 

 

 

청주노트북수리 한성노트북 P56 윈도우10 포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