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청주노트북액정수리 삼성 NT450R5J 깨졌네요 10분만에 완료

by 피씨랜드 2018. 4. 10.

 

청주노트북액정수리 삼성 NT450R5J 깨졌네요

 

하얀색의 슬림하고 이쁘장한 노트북인데 액정이 깨져버렸습니다.

 

삼성서비스센터에 갔다가 좀더 저렴하게 하신다고 알아보시고 오셨네요.

 

청주노트북액정수리 검색을 하고 보통 전화 통화를 한 뒤 오시더군요.

 

좀더 꼼꼼하신 분들은 신품이냐, 무결점인가까지 질문을 하고 오십니다.^^

 

 

 

 

 

 

모델명을 확인 후 맞는 신품 액정을 찾아 준비를 합니다.

 

액정 재고가 없다면 주문을 해야 하기 때문에 당일 수리가 어렵습니다.

 

액정 재고 유무를 제일 먼저 확인 후 진행을 합니다.

 

 

 

 

 

 

기존의 액정을 빼내기 위한 작업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부분에서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는다면 10분이 채 안걸리고 교체를 합니다.

 

오늘의 모델 청주노트북액정수리 삼성 NT450R5J 깨졌네요 10분만에 완료 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

 

 

 

 

 

 

액정을 빼내고 재빠르게 교체를 합니다.

 

저희 매장에서 나가는 액정으 스티커 작업을 꼭 합니다.

 

나중에 무상서비스를 위해서는 출고날짜가 필요 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다시 조립만 하면 되겠네요.

 

 

 

 

 

 

재조립을 하고 부팅을 하고 있는데 노트북이 새것 같네요.

 

액정부분이 노트북의 외관을 결정짓는데 중요 한것 같아요

 

액정이 지저분하면 노트북이 낡아 보이거든요.

 

부팅하는데 액정이 문제없이 잘 나오고 있습니다.

 

신품 무결점이기 때문에 혹시나 결점이 있나 검은 화면에서 살펴봅니다.

 

 

 

 

 

 

완전히 부팅을 하고 나서 화면을 살펴봅니다.

 

화면이 밝기 부분이 잘 되는지를 먼저 해봅니다.

 

아무 문제 없이 결점도 없고 깨끗하게 처리가 되었네요.

 

청주노트북액정수리 삼성 NT450R5J 깨졌네요 10분만에 완료되자 소님께서 금방되서 좋다고 하시는 군요.

 

몇군데 알아봤다가 액정 재고가 없어 율량동에서 분평동까지 찾아 주셨습니다.

 

멀리서 오셔서 기름값정도 빼드렸네요^^

 

 

 

 

 

 

 

 

 

 

 

청주노트북액정수리 삼성 NT450R5J 깨졌네요 10분만에 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