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청주컴퓨터수리 델노트북 프리도스 윈도우설치

by 피씨랜드 2018. 6. 15.

청주컴퓨터수리 델노트북 프리도스 윈도우설치 작업입니다.

델노트북의 경우 아주 드물게 들어오네요.

일반적으로는 삼성이나 엘지 제품이 가장 많습니다.

그다음에 한성노트북이네요.

 

 

 

디자인이 아주 독특 합니다.

두께감도 있고 무게가 있는 경우 게이밍용이 많습니다.

오늘 들어온 델노트북도 사양이 아주 고사양이네요.

게임을 하기위해 고사양 노트북을 구입을 많이 하는 추세입니다.

 

 

 

 

모델명과 젶무에 대한 사양들은 뒷면에 있습니다.

일반적인 노트북과 비슷 합니다.

델노트북 inspiron 시리즈입니다.

 

 

 

 

윈도우는 최근 모델의 경우 10버전만 지원을 합니다.

윈도우10 이외의 디바이스 드라이버는 지원을 아예 안합니다.

윈도우7의 경우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서비스 종료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년 좀 넘게 남은 듯 하네요.

 

 

 

 

윈도우10을 설치 하고 시스템 정보를 보고 있어요

프로세서는 7세대 노트북 최상급 입니다.

i7-7700HQ CPU에 메모리도 16G가 됩니다.

기본 SSD장착에 그래픽 사양도 꽤 높습니다.

 

 

 

 

노트북 디바이스 드라이버를 설치 하기위해 장치관리자를 열었습니다.

기본으로 잡혀 있는 부분도 있지만 잡히지 않은 부분들이 꽤 보입니다.

우선 인터넷 연결부터 해야 드라이버를 다운 받을 수 있겠네요.

 

 

 

 

무선 인터넷은 기본으로 자동으로 잡히네요.

안잡히는 경우도 있지만 요즘 나오는 모델 대부분은 윈도우10에서 잡히네요.

무선인터넷을 연결을 해줍니다.

 

 

 

 

  인터넷이 잘 되는지 확인을 하고 드라이버를 다운 받아 설치를 시작합니다.

신품을 바로 구입 후 오셔서 서둘러 잡업이 끝나기를 기다리시네요.

최대한 빨리 처리를 해드리기 위해 부지런히 설치를 합니다.

빨리 한다 하더라도 윈도우 최신 업데이트까지 꼼꼼하게 해줍니다.

속도가 빨라 윈도우 설치 할 맛이 나는군요^^

청주컴퓨터수리 델노트북 프리도스 윈도우설치 완료되어 노트북 주인 품으로 돌아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