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청주노트북액정수리 삼성액정수리 NT500R3W

by 피씨랜드 2018. 6. 26.

청주노트북액정수리 삼성액정수리 NT500R3W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알아보고 다른 매장에서 알아보고 오셨네요.

타 매장에서 서비스센터보다 비싸게 하는 경우도 있나봅니다^^

액정은 신품인가와 무결점 여부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액정의 단가가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입니다.

 

 

 

 

삼성 노트북인데 모델명은 NT500R3W입니다.

제조년을 보니 2018년 4월로 얼마 안되네요^^

한두달 사용하다가 액정이 깨지면 정말 속상 합니다.

액정이 깨지는 부분은 무상서비스가 안되기 때문입니다.

액정은 켜보지 않아도 깨진 것이 확연하게 보이는군요.

 

 

 

 

다행이 액정이 재고가 있어 당일 바로 수리가 가능 하네요.

액정 재고가 있으면 10분 정도면 교체가 됩니다.

액정 분리를 하는데 정말 아깝네요.

내부를 보면 새제품 같거든요^^

 

 

 

 

액정을 조심 스럽게 분리를 합니다.

얼마 안 된 제품이라 혹여나 스크래치라도 나면 곤란하거든요.

 

 

 

 

신품 무결점 액정을 준비 합니다.

액정 케이블을 연결 하고 시험 가동을 먼저 해보려 합니다.

액정이 사이즈가 맞아도 아주 가끔 펌웨어가 맞지 않는 경우도 있거든요.

 

 

 

 

액정이 깨진 상태에서 강제로 종료를 했나 봅니다.

윈도우가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고 에러가 나네요.

보통은 재부팅하면 정상 부팅이 됩니다.

 

 

 

 

재부팅을 하고 정상 부팅 대기 화면입니다.

노트북 사용자는 오신분의 아들이라고 하네요.

비밀 번호를 몰라 바탕화면까지 못 들어가고 대기 화면에서 테스트를 합니다.

발기 조절도 잘 되고 액정도 깨끗하게 잘 나오네요.

청주노트북액정수리 삼성액정수리 NT500R3W 바로 마무리를 하고 출고를 합니다.

장마가 시작되어서인지 비가 아주 많이 오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