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컴퓨터

청주중고모니터 Aimecca AM-200D 20인치 LCD

by 피씨랜드 2017. 8. 7.

 

청주중고모니터 Aimecca AM-200D 20인치 LCD 매입이 들어왔습니다.

 

에이메카 제품이 의외로 많이 있습니다.

 

20인급에 LCD의 경우 대부분이 2010년 이전 모델인 경우가 많습니다.

 

화면 출력 상태를 보니 불량화소도 없고 밝기도 좋네요.

 

 

 

 

 

 

 

받침대는 튼튼해 보입니다.

 

Aimecca 브랜드 로로가 아래쪽으로 가운데 새겨있네요.

 

받침대에 생활기스는 많이 있네요 ㅎㅎ

 

 

 

 

 

 

 

뒷쪽으로는 스피커도 보이고 구형디자인이라 두께도 있습니다.

 

LCD는 연식이 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LED가 좀 신형이죠

 

 

 

 

 

 

 

베사홀이 있어 벽걸이로도 사용이 가능 하겠네요.

 

공간이 협소한 장소에서 CCTV 모니터링용으로 벽걸이해서 사용 하는경우가 종종 있더군요.

 

 

 

 

 

 

 

무결점 정책 모니터이고 무상1년 서비스가 된다고 하네요^^

 

오래되서 둘다 이미 상관은 없겠군요.

 

 

 

 

 

 

 

모니터 케이블 지원단자는 RGB 아날로그 방식과 DVI 디지털 방식 두가지를 모두 지원합니다.

 

 

 

 

 

 

전원 공급은 직접 연결 방식입니다.

 

아답터 연결 방식과 직접 연결 방식이 있는데 편리하기는 직접 연결 방식이 좋습니다.

 

 

 

 

 

 

 

오른쪽 하단으로 메뉴 설정 버튼이 있네요.

 

열쪽으로 버튼이 있어 손쉽게 메뉴 설정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대부분 모니터 메뉴는 사용 하지 않더군요.

 

청주중고모니터 Aimecca AM-200D 20인치 LCD 매입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