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컴퓨터

AMD X4 630 지포스 GTS250 청주 중고컴퓨터

by 피씨랜드 2017. 5. 2.


AMD X4 630 지포스 GTS250 청주 중고컴퓨터


케이스가 요즘에 나오는 깨끗한 케이스로 컴퓨터매입이 들어왔습니다.


케이스 교체를 하고 사용 했던 것 같군요.


겉으로 보기에는 새제품 같아 보여 좋네요.







내부를 살펴 보니 깨끗해 보이면서도 부품들이 오래된 부품 느낌이 납니다.


쿨러가 사각형인 경우 거의 대부분 CPU는 AMD라고 보면 됩니다.


케이스가 새것이라 그런지 내부도 깨끗해 좋군요.







그래픽 카드는 쿨러가 하나인데 보조전원은 두개가 들어 가는군요.


한때 인기가 아주 높았던 지포스 GTS250 제품입니다.


지금도 현역으로 사용하는데 왠만한 게임은 잘 돌아 갑니다.


오버워치는 안돌아가는 그래픽카드이네요. ㅎㅎ


그래픽카드 보조전원은 부족했는지 젠더를 사용 했습니다.



 

 

 

 




쿨러 부분에는 먼지가 아주 조금 있네요.


사용을 날마다 빈번하게 하지 않았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요즘들어 게임용이나 꼭 필요한 작어이 아니면 대부분 스마트폰을 사용 하더군요.


스마트폰이 나오기 전에 비해 컴퓨터 사용시간이 많이 적어졌습니다.


메인보드는 폭스콘 제품입니다.







바닥으로 보이는 것은 SSD가 보입니다.


바닥 부분이라 먼지가 좀 있지만 얼마 되지 않은 새제품 같아 보입니다.


다른 대부분의 부품에 비해 가장 최근의 세제품 입니다.


SSD가 달려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이 중고본체는 속도가 아주 빠르겠군요.^^







상단으로 120mm의 큼직한 쿨러가 달려 있군요.


열기를 윗 부분으로 강력하게 빼낼수 있어 슬림 사이즈 케이스지만 좋군요.


케이스 쿨러에 먼지도 거의 없습니다.^^


케이스 교체를 하고 얼마 사용 하지 않았네요.






부팅을 시켜 시스템 정보를 살펴 봅니다.


메모리는 DDR3 4G이고 CPU는 쿼드코어 X4 630 입니다.


한때 가성비 좋아 인기 좋았던 프로세서 입니다.


보조 하드로 320G하드드라이브도 달려 있고 메인으로 SSD 128G도 있네요.


좀 오래되긴 했어도 시스템 구성이 아주 굿입니다.


AMD X4 630 지포스 GTS250 청주 중고컴퓨터 매입 좋은 제품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