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컴퓨터

청주중고노트북 삼성 NT500R5H 모델이 들어왔네요

by 피씨랜드 2017. 10. 19.

 

청주중고노트북 삼성 NT500R5H 모델이 들어왔네요

 

오전에 전화 한통이 왔습니다.

 

중고노트북을 처분 하고 싶다고 모델명을 불러 주시네요.

 

모델명을 찾아보니 5세대 i5이네요.

 

오후에 방문을 해주셨는데 노트북의 상태는 아주 좋네요.

 

검은색 계열의 디자인이고 15인치급 입니다.

 

 

 

 

 

 

 

노트북을 펼쳐 보니 그래픽카드도 지포스 계열로 있네요.

 

프로세서는 i5 5세대 이고 나온지 얼마 안되는 물건입니다.

 

좀더 세밀하게 살펴 봐야겠네요.

 

 

 

 

 

 

모델명을 살펴 보니 청주중고노트북 매입을 들어온 삼성 NT500R5H 모델입니다.

 

제조년은 2015년 11월로 이제 만으로 2년도 채 안된 제품입니다.

 

뒷면도 아주 깨끗하게 유지되어 있군요.

 

 

 

 

 

 

 

노트북을 펼치자 마나 바로 부팅이 되는데 10초도 안되어 윈도우 바탕화면이 보입니다.

 

바탕화면에 아티브라고 보이네요.

 

삼성노트북이 아이트북으로 불리거든요.

 

초기화 작업을 하고 윈도우10 크리에이터업그레이도 해줍니다.

 

 

 

 

 

 

 

키보드는 키스킨이 있어 먼지 하나 없이 깨끗하네요.

 

15인치급이라 확장숫자키도 있어 편리해 보입니다.

 

 

 

 

 

 

 

제품 정보를 살펴보니 윈도우10 정품탑재 모델이고 5세대 i5이고 메모리도 8G나 됩니다.

 

부팅속도를 보니 SSD128G 장착 되어 있네요.

 

속도는 정말 빠릿빠릿 하게 작동을 합니다.

 

 

 

 

 

 

 

그래픽카드는 지포스 940M이 장착되어 있고 SSD는 라이트온 제품 같아 보입니다.

 

프로세서도 스레드가 4개나 되고 동작속도도 2.2Gh로 빠르네요.

 

 

 

 

 

 

 

윈도우는 업데이트를 한참 동안 하네요.

 

몇일전 나온 레드스톤3로 업그레이드 완료 했습니다.

 

청주중고노트북 삼성 NT500R5H 모델 상태도 좋고 스펙도 좋군요.^^

 

 

 

 

 

 

청주중고노트북 삼성 NT500R5H 모델 매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