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컴퓨터

NVIDIA GeForce GT 630 청주컴퓨터부품 PC랜드

by 피씨랜드 2017. 5. 1.

 

NVIDIA GeForce GT 630 청주컴퓨터부품 PC랜드

 

손님 한분이 그래픽카드 한개를 들고 내방해 주셨습니다.

 

처음엔 수리인가 싶었는데 팔고 싶다고 하시네요.

 

딱보기에는 먼지도 많이 있고 상태가 좋아 보이지 않군요.

 

게임용으로는 조금 부족한 부품입니다.

 

 

 

 

 

 

쿨러 부분에 먼지가 아주 많은 걸로 보아 게임을 많이 즐기나 봅니다.

 

아마도 추측컨데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를 하고 남은 부품인 듯 합니다.

 

게임을 즐기는데 아무래도 GT 630의 경우 성능이 부족했나 봅니다.

 

뒷면에도 먼지가 상당히 많이 있군요.

 

 

 

 

 

 

제품은 칼라풀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뒷면에 타거나 눌어붙은 흔적은 보이지 않네요.

 

물조심하라고 경고 표시가 인상적이네요. ㅎㅎ

 

 

 

 

 

 

모델명은 컬러풀 지포스 GT 630이고 메모리는 1G제품입니다.

 

아주 높은 고사양게임만 아니라면 사용하는데 무리는 없어 보입니다.

 

메모리는 D3표기 된걸로 보아 DDR3인 듯 합니다.

 

 

 

 

 

 

후면에 환풍구 까지 있네요.

 

지원 단자는 기본적으로 필요한 3가지 모두 있군요.

 

구형 RGB, DVI와 HDMI까지 지원을 합니다.

 

아주 고급 제품은 경우 디스플레이 포트까지 있지만 저사양이라서 없군요.

 

듀얼 모니터도 지원되고 저사양 3D게임은 돌아갈 만한 중고 그래픽카드 매입이었습니다.

 

NVIDIA GeForce GT 630 청주컴퓨터부품 PC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