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컴퓨터

청주중고컴퓨터 소니노트북 SVT111A11P

by 피씨랜드 2017. 8. 21.

 

청주중고컴퓨터 소니노트북 SVT111A11P 모델이 매입들어왔습니다.

 

소니노트북은 대부분 고급형이 많습니다.

 

오늘 들어온 제품도 상당히 고급혀이었던 것 같아요.

 

디자인부터 남달라 보이고 사이즈가 굉장히 작네요.

 

넷북이 10인치급인데 이 제품은 11.5인치 액정을 가지고 있군요.

 

 

 

 

 

 

 

제조년은 그냥 보기만 해도 알 수 있을만큼 큼직한 글자로 씌여 있네요.

 

2012년 7월제 생산된 제품입니다.

 

서비스는 소니코리아에서 되는 것 같고 전기는 보통은 19V가 많은데 19.5V입니다.

 

 

 

 

 

 

 

살짝 펼쳐보니 실버색으로 액정이 상당히 작습니다.

 

키보드는 일반 13인치급 노트북크기와 비슷하네요.

 

넷북은 키보드가 상당히 작거든요.

 

 

 

 

 

 

 

일반적인 노트북과 같은 위치에 제품정보 스티커들이 붙어 있습니다.

 

CPU는 i5로 상급 사양이고 윈도우는 기본 7이 탑재되어 있군요.

 

이노트북이 나오던 시절에 일반적으로는 노트북하드가 장차되어 있습니다.

 

헌데 이 제품은 기본 128G SSD장착이네요.

 

 

 

 

 

 

 

리커버리가 탑재되어 있어 복원을 시켜봤습니다.

 

단축키 하나만 누르면 자동으로 리커버리가 작동을 하네요.

 

복원해서인지 프로그램은 깔끔하게 설치되네요.

 

 

 

 

 

 

 

윈도우7 홈프리미엄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CPU는 3세대 i5-3317이고 메모리는 기본 4G입니다.

 

지금 사용 하는데에도 성능에서 모자르지 않을 사양입니다.

 

SSD탑재로 부팅속도는 10초 조금 넘는 정도입니다.

 

상태가 너무 깨끗하고 배터리 상태도 4시간이상 가고 중고치고는 최상의 컨디션이군요.

 

청주중고컴퓨터 소니노트북 SVT111A11P 매입 사양 파악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