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컴퓨터

청주중고컴퓨터 삼성노트북 NT305V5A

by 피씨랜드 2018. 4. 9.

 

청주중고컴퓨터 삼성노트북 NT305V5A 매입이 들어왔네요.

 

노트북 상단 색이 핑크색이라 색감이 아주 좋네요.

 

독특한 디자인으로 색감이 여자분들이 좋아 할만한 느낌의 청주중고노트북 매입입니다.

 

 

 

 

 

 

윈도우7 정품라벨지와 모델명입니다.

 

모델명은 청주중고컴퓨터 삼성노트북 NT305V5A-A4PW 입니다.

 

제조년은 2011년 형으로 좀 오래된 모델이네요.

 

 

 

 

 

 

키보드에 스킨도 빨간색으로 여성분이 사용했던 느낌입니다.

 

윈도우7 정품탑재이고 프로세서는 AMD A4로고가 보입니다.

 

AMD 계열의 노트북입니다.

 

 

 

 

 

 

전원을 넣고 부팅을 시키자마나 업데이트중 이네요.

 

어차피 윈도우는 전체 포맷을 하고 깨끗하게 다시 설치를 해야 합니다.

 

우선 사양을 살펴 보기위해 업데이트를 기다려봅니다.

 

 

 

 

 

 

한참동안 업데이를 하고 나서 종료하는 중입니다.

 

이제 재부팅하면 업데이트가 완료되어 정상 부팅이 되겠네요.

 

사양확인 업데이트 때문에 어렵군요^^

 

 

 

 

 

 

부팅이 되고 시스템 정보를 살펴보니 AMD A4프로세서에 메모리는 4G입니다.

 

듀얼코어 제품이고 하드디스크는 일반 하드드라이브입니다.

 

블루투스 드라이버도 설치가 안된채로 사용을 했었네요.

 

기존의 하드는 말끔하게 포맷을 하고 클린 설치를 해야겠군요.

 

청주중고컴퓨터 삼성노트북 NT305V5A 예쁘장한 모양 매입입니다.^^

 

 

 

 

 

청주중고컴퓨터 삼성노트북 NT305V5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