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컴퓨터

삼성노트북9 NT900X5N-K38 청주중고노트북 매입

by 피씨랜드 2017. 7. 22.

 

삼성노트북9 NT900X5N-K38 청주중고노트북 매입 전화가 왔습니다.

 

모델명을 검색해보니 지금도 시판되고 있는 최신형입니다.

 

어떤 사정이 있으신지 한두달 사용 한 것 같은데 처분을 하네요.

 

박스를 그대로 들고 내방을 해주셨습니다.

 

 

 

 

 

 

상자를 열여보니 실버색으로 새것 같습니다.

 

꺼내서 들어보고 가벼운 무게에 깜짝 놀랐네요.

 

느낌으로는 무거워 보이는데 너무 가볍네요.

 

 

 

 

 

 

전확한 모델명과 제조자 등의 정보입니다.

 

삼성노트북9 NT900X5N-K38 이 정확한 모델명이군요.

 

 

 

 

 

 

 

박스에도 모델명이 있고 제조년도는 2017년 1월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아직 무상 서비스기간이 꽤 많이 남아 있군요.

 

사용을 했다고는 하지만 거의 새제품이나 마찬가지 이군요.

 

가볍고 전력소모도 크기에 비해 굉장히 적게 먹는군요.

 

노트북은 화면이 크면 전력소모도 더 큽니다.

 

이유는 액정에서 전력소모가 많이 나기 때문입니다.

 

 

 

 

 

 

윈도우10정품탑재 제품에 오피스2016 1년 사용권도 있네요.

 

부팅을 시켜보니 10초부팅입니다.

 

속도도 빠르고 가볍고 탐나는 제품입니다.^^

 

 

 

 

 

 

동봉된 젠더를 보니 이건 광고에 나오는 휴대폰 보조배터리 연결 해주는 물건이군요.

 

배터리 다 되면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로 연장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키보드 부분에 지문 인식 장치도 있고 같은 사양에서는 최고급 제품같습니다.^^

 

 

 

 

 

 

 

 

 

 

 

 

 

시스템 정보로 제품사양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프로세서는 i3-7100U로 7세대 CPU입니다.

 

메모리는 8G이고 기본 SSD256G이고 리커버리 기능도 있고 너무 좋네요.

 

중고이지만 소장하고 싶을만큼 좋네요.

 

 

 

 

 

 

McAree 삼성컴퓨터에 있는 바이러스 프로그램입니다.

 

삼성노트북9 NT900X5N-K38 청주중고노트북 매입을 하고 리커버리 돌려 초기화를 해줬습니다.

 

초기화 하니 속도가 더 빠르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