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수리

청주노트북액정수리 한성노트북 Forcerecon U35S 깨진화면 당일수리

by 피씨랜드 2017. 7. 18.

 

청주노트북액정수리 한성노트북 Forcerecon U35S 깨진화면 당일수리

 

작고 슬림한 검은색의 노트북 한대를 들고 오셨습니다.

 

액정교체를 하고 싶다고 하십니다.

 

요즘 장마철이라 혹시 물이 들어갔나 했는데 액정이 깨졌네요.

 

 

 

 

 

 

액정 교체를 하기전 전원부터 차단을 하고 있습니다.

 

전원차단을 위해서는 배터리를 분리 해야 합니다.

 

배터리 분리 뿐만 아니라 전원선도 연결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전원이 들어가있는 상태에서 잘못 하면 노트북메인보드가 나가기도 하거든요.

 

가끔 액정 교체를 직접 하다가 메인보드고장으로 오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제조년월이 2015년 5월로 얼마 안된 제품입니다.

 

물론 액정파손은 무상서비스가 안됩니다.

 

서비스센터로 안가시고 저희 매장으로 직접 방문해주셨네요.

 

모델명은 U35S입니다.

 

한성노트북은 모델명이 간단해서 좋네요.

 

 

 

 

 

 

액정이 어떻게 깨졌는지 확인 하기위해 전원을 연결해 화면을 확인해봅니다.

 

왼쪽에 깨져서 세소롤 불량화소가 무더기로 생겼네요.

 

액정수리를 하지 않고는 사용하기 힘들겠네요.

 

 

 

 

 

 

노트북의 배젤 부터 조심 스럽게 떼어냅니다.

 

배젤은 노트북액정을 둘러싸고 있는 부분을 말합니다.

 

 

 

 

 

 

기존의 액정을 떼어내보니 안쪽으로는 아직도 새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사용기간이 얼마 되지 않으니 새것이나 다름 없는데 아깝네요.

 

노트북액정이 깨지면 교체해주는 입장에서도 안타깝습니다.

 

 

 

 

 

 

액정은 새 제품으로 준비를 합니다.

 

새액정의 경우 무상 서비스가 되고 무결점이 적용되어 좋습니다.

 

노트북액정수리를 할 경우 이부분도 확인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액정교체 작업을 신속하게 합니다.

 

 

 

 

 

 

오~~ 액정교체하고 화면이 정말 깨끗하게 잘 나옵니다.

 

이제 재조립만 하면 액정교체는 끝입니다.

 

깨진 화면보다가 새 액정으로 화면을 보면 확실히 좋아 보입니다.^^

 

 

 

 

 

 

완전 조립을 하고 다시 배터리도 장착을 하고 다시한번 테스트를 합니다.

 

노트북의 비밀번호를 몰라 바탕화면까지는 못가보고 대기 화면 테스트만 진행을 합니다.

 

화면 밝기도 테스트 해보고 출력테스트도 해보니 정상적으로 불량화소 하나 없이 깨끗합니다.

 

청주노트북액정수리 한성노트북 Forcerecon U35S 깨진화면 당일수리 발로 출고 해드렸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