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G3220 조립PC 윈도우재설치 개신동컴퓨터수리

by 피씨랜드 2016. 7. 19.

 

G3220 조립PC 윈도우재설치 개신동컴퓨터수리 요청입니다.

 

부팅이 되지 않고 오류메세지만 나온다고 합니다.

 

점검을 통해 윈도우문제인지 부품 문제인지 점검을 해봐야 할 듯 합니다.

 

케이스는 연두색으로 아주 이쁩네요.

 

 

 

 

 

 

부품의 외관상 문제인지 우선 내부를 살펴 봅니다.

 

내부 상태가 매우 깨끗하고 상태가 좋네요.

 

먼지도 없고 부품들이 대부분이 새제품 같아 보입니다.

 

 

 

 

 

 

메인보드는 H81보드인걸로 봐서 4세대 제품이네요.

 

나온지 얼마 안된 제품으로 지금도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기가바이트보드 GA-H81M 제품입니다.

 

 

 

 

 

 

전면에 먼지필터에 먼지가 많이 있네요.

 

먼지가 많아 보이지는 않지만 에어로 먼지부터 털어 냅니다.

 

 

 

 

 

 

윈도우가깨져서 부팅을 못하는 상태인 듯 합니다.

 

우선 윈도우 재설치를 시도 해봐야겠네요.

 

 

 

 

 

 

제품정보를 살펴보니 G3220 프로세서가 장착된 듀얼코어 본체이네요.

 

전력소모도 53W밖에 안되는 제품입니다.

 

 

 

 

 

 

메모리는 DDR3 4G 장착되어 있군요.

 

메모리는 넉넉하네요.

 

 

 

 

 

 

하드디스크의 문제가 없는지 점검을 해봅니다.

 

하드는 에러 없이 깨끗하네요.

 

아무래도 윈도우가 깨져서 그런 듯 합니다.

 

 

 

 

 

 

윈도우 설치를 진행해 봅니다.

 

아무 문제 없이 잘 설치가 되는걸로 봐서 부품의 문제는 없는 듯 합니다.

 

드라이버 셋팅을 다 해봐야 문제가 없는지 정확하게 알 수가 있습니다.

 

 

 

 

 

 

드라이버 셋팅을 하고 인터넷 확인을 해보니 잘 됩니다.

 

본체 부품에는 아무 문제가 없고 윈도우 문제가 확실 하네요.

 

드라이버셋팅과 응용프로그램 셋팅을 완료 합니다.

 

 

 

 

 

 

공인인증서는 꼭 백업을 해야 한다고 하셔서 복사를 합니다.

 

그외에 문서 파일과 필요한 파일들을 백업을 합니다.

 

G3220 조립PC 윈도우재설치 개신동컴퓨터수리 잘 처리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