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AMD A4-3400 SSD PC업그레이드 산남동컴퓨터수리

by 피씨랜드 2016. 7. 15.

 

AMD A4-3400 SSD PC업그레이드 산남동컴퓨터수리

 

오랜만에 AMD 본체가 입고 되었습니다.

 

보통 인텔 제품이 주로 많은데 간혹 AMD제품도 들어오네요.

 

SSD PC업그레이드를 해달라고 하십니다.

 

 

 

 

 

 

내부를 우선 살펴 보니 메인보드는 기가바이트 제품입니다.

 

파워도 넉넉해 보이고 그래픽카드는 게임용으로는 조금 부족해 보이는 구성이네요.

 

선정리는 잘되어 있는듯 합니다.

 

AMD A4-3400 SSD PC업그레이드는 별다른 문제 없이 진행 합니다.

 

저희매장은 분평동인데  산남동컴퓨터수리를 오셨습니다.^^

 

 

 

 

 

 

SSD 장착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 편하게 장착 하였네요.

 

LED쿨러가 반짝거리며 돌아가고 있는데 약간의 소음이 들리네요.

 

기름을 쳐 주었지만 쿨러가 나갔는지 그래도 약간의 소음이 들립니다.

 

 

 

 

 

 

먼지는 아주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군데 군데 있어 청소를 진행해 드렸습니다.

 

컴퓨터에 영향을 줄정도의 먼지는 아니어서 다행이네요.

 

먼지가 너무 많으면 사용도중 다운되는 현상이 생길 수도 있거든요.

 

 

 

 

 

 

네이버가 잘 뜨는걸 보니 인터넷도 잘되고 있습니다.

 

이제 각종 드라이버를 다운 받고 오늘은 특별히 메인보드 바이오스 업데이트도 해드렸습니다.

 

바이오스 업데이트는 꼭 해야 하는건 아니지만 성능에 영향을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윈도우 설치를 완료하고 시스템정보를 살펴 봅니다.

 

부팅 속도는 확실하에 엄청나게 빨라졌습니다.

 

부팅하고 프로그램 실행 속도 또한 많이 빨라졌네요.

 

 

 

 

 

 

CPU는 두개인걸보니 듀얼코이 이고 내장 그래픽카드는 ATI HD4600 입니다.

 

AMD A4-3400 SSD PC업그레이드 산남동컴퓨터수리 속도가 확실하게 빨라졌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