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수리

메인보드H55 불량 교체 청주PC수리

by 피씨랜드 2016. 7. 18.

 

메인보드H55 불량 교체 청주PC수리 입니다.

 

케이스가 디자인이 정말 멋지네요.

 

전면으로 먼지필터가 있는데 먼지가 많이 있네요.

 

본체를 분해해서 부품들을 다시 맞추는 과정에서 갑자기 컴퓨터가 화면이 나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본체를 내부를 살펴 보니 제품들은 좋은 제품들로 구성 되어 있네요.

 

전원을 넣어보니 전원이 전혀 들어 오지 않고 있습니다.

 

파워를 교체해서 전원을 넣어 봤으나 전원은 여전히 들어 오지 않네요.

 

 

 

 

 

 

메인보드는 기가바이트 GA-H55M모델입니다.

 

부품을 정밀 진단 결과 메인보드H55 불량입니다.

 

메인보드를 교체 하기로 하였습니다.

 

 

 

 

 

 

폭스콘 메인보드로 교체 해 테스트 한결과 바로 화면이 나오네요.

 

분해한 김에 부품의 접촉면과 먼지등을 깨끗하게 청소 합니다.

 

 

 

 

 

 

선들이 많이 어지럽네요.

 

선정리를 해보는데 워나 케이스가 구형이라 뒤로 정리가 안되네요.

 

1세대 본체인데 SSD 60G가 장착 되어 있어 놀랍네요.

 

이제품이 나올당시만 해도 SSD 장착 거의 하지 않을때인데 정말 현명한 구성을 했네요.

 

 

 

 

 

 

선정리를 하고 먼지를 다 털어내고 전원을 넣어 보니 잘 돌아 가고 있습니다.

 

처음에 올때만 해도 전원이 들어 오지 않았는데 해결되니 속시원하네요.

 

 

 

 

 

 

윈도우는 정상 작동 하지만 메인보드가 교체 되어 드라이버는 새로 셋팅을 해야 합니다.

 

드라이버 셋팅을 완료 합니다.

 

급하다고 하셔서 서둘러 처리 해드렸습니다.

 

분평동 2단지에서 온 메인보드H55 불량 교체 청주PC수리 잘 처리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