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컴퓨터

소니 PCG-71217P 청주중고노트북매입

by 피씨랜드 2016. 7. 5.

 

소니 PCG-71217P  청주중고노트북매입 요청입니다.

 

멀리 오창에서 전화를 해주셨습니다.

 

노트북은 파란색으로 아주 이쁘네요.

 

 

 

 

 

 

 

노트북을 펼쳐보니 색감도 그렇고 아주 이쁩니다.

 

두께는 좀 두껍고 무게감도 좀 나가네요.

 

키보드 부분이 아주 깔끔해 보입니다.

 

 

 

 

 

 

 

윈도우7모델이고 i3로고가 있네요.

 

그래픽카드는 라데온계열인듯 하고 중급 노트북정도 되는듯 합니다.

 

 

 

 

 

 

 

제조년월일을 보니 2010년 5월 제품입니다.

 

1세대 i3 노트북인듯 합니다.

 

모델명은 소니 PCG-71217P 입니다.

 

 

 

 

 

 

 

노트북 부팅을 해보니 정상적으로 잘 나옵니다.

 

소니 고로가 보이면 부팅이 되고 있네요.

 

암호를 알지 못한다고 하네요 ㅠㅠ

 

어차피 윈도우 설치를 해야 해서 상관은 없네요 ^^

 

소니 PCG-71217P 청주노트북 매입 좋은제품이 들어왔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