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컴퓨터

지포스그래픽카드 GT440 청주컴퓨터부품매입

by 피씨랜드 2016. 6. 15.

 

지포스그래픽카드 GT440 청주컴퓨터부품매입이 들어왔습니다.

 

게임용 그래픽카드로는 상급은 아니지만 사용감이 별로 없고 깨끗한 상태네요.

 

GT440의 경우 약한 3D게임은 충분히 돌아갈 수 있습니다.

 

 

 

 

 

 

 

뒷면을 보니 개인이 사용해서 그런지 먼지도 없고 좋네요.

 

PC방에서 나오는 제품의 경우 때도 많고 많이 낡아 있는경우가 대부분이거든요.

 

제품상태는 매우 좋네요.

 

 

 

 

 

 

 

청주컴퓨터부품매입을 검색해서 오셨다고 하십니다.

 

스펙을 보니 GT440 그래픽카드이고, 메모리는 DDR3 1G 입니다.

 

 

 

 

 

 

 

판매회사는 엠탑이란 회사네요.

 

이미 무상서비스 기간은 종료된 제품이라 큰 상관은 없지만요 ^^

 

지포스그래픽카드 GT440 청주컴퓨터부품매입 좋은제품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