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컴퓨터

LG LCD L226WTP-BF 청주모니터매입

by 피씨랜드 2016. 5. 27.

 

청주모니터매입 LG LCD L226WTP-BF 모델입니다.

 

사용을 안하셨는지 먼지가 군데군데 많네요.

 

모니터는 먼지 말고는 깔끔한 상태입니다.

 

 

 

 

 

 

 

뒷면을 살펴보니 LG로고가 크게 있네요.

 

케이블은 하나도 없이 오셨습니다.

 

뒷면에도 먼지가 많네요^^

 

 

 

 

 

 

 

모델명과 제조일자를 살펴보니 제조년월일은 2007년 11월입니다.

 

모델명은 LG LCD L226WTP-BF 이네요.

 

전기는 아답터 없이 직접 연결하면 되네요.

 

 

 

 

 

 

 

모니터 발판쪽에 먼지가 정말 많네요^^

 

사용하지 않고 보관 하시다가 이사를 하게 되어 정리 하신다고 하십니다.

 

청주모니터매입 PC랜드 컴퓨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