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컴퓨터

LG E2441T LED 청주중고모니터매입

by 피씨랜드 2016. 7. 7.

 

LG E2441T LED 청주중고모니터매입이 들어왔습니다.

 

장마라서 비가 계속 오더니 오늘은 비가 안오니 좋네요.

 

중고모니터를 들고 오셔서 매입을 해달라고 하싶니다.

 

화면이 잘 나오는지 먼저 테스트를 해봅니다.

 

 

 

 

 

 

화면은 아주 깨끗하게 잘 나오고 있네요.

 

상태는 깨끗한 편이고 화면도 잘 나와서 매입을 하기로 했습니다.

 

LG E2441T LED 제품으로 그리 많이 오래되지 않은 제품입니다.

 

 

 

 

 

 

뒷면도 살펴보니 LG로고가 큼직하게 있고 상태가 좋네요.

 

요즘제품보다는 조금 투박하기는 하지만 LED라서 좋은 제품이네요.

 

 

 

 

 

 

2012년 제품으로 상태도 깨끗하고 매우 만족스럽네요.

 

LCD제품의 경우 좀 오래된 제품이 많거든요.

 

LED제품의 경우는 대부분이 많이 오래되지 않아 상태가 좋습니다.

 

 

 

 

 

 

지원되는 단자를 살펴보니 D-SUB와 DVI 두가지를 지원 합니다.

 

상태가 매우 좋은 LG E2441T LED 청주중고모니터매입 만족스럽네요.^^

 

 

댓글